셧다운 ‘네 탓’ 공방, 국민을 먼저 보라
구한말의 증인들
바이든과 ‘유령총’
2019년 베스트 10
마두로 체재 붕괴, 초읽기에?
‘군중의 지혜’와 ‘군중의 광기’
행복을 만들어내는 투자
‘송무백열’(松茂柏悅)
LA시 전역의 미터 주차기 요금이 10여 년 만에 무려 50% 인상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돈을 내야 하는 유료주차 적용 시간대도 대폭 확대돼 그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했던 평일 오후 6시 이후와 일요일에도 미터 요금이 적용되고, 교통량이 많은 지역은 자정까지 연장된다.이에 따라 LA시 당국은 도로변 미터 주차기들에서 추가 세수가 상당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지만, 한인들을 포함한 운전자들은 요금 인상에 유료 적용시간 확대가 겹쳐 일상적인 주차비 부담이 크게 늘어날 전망이다.LA 시의회는 시 전역의 미터 주차 기본 요금을 기존의 1달러에서 1.50달러로 50% 올리는 것을 포함한 주차비 인상 조례안을 지난 3일 전체회의 표결에서 찬성 10, 반대 0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이번 인상 조치는 2014년 이후 10년 만의 요금 변경이다. 현재 LA교통국(LADOT)은 지역별로 시간당 1달러에서 8.5달러 사이의 미터기 요금을 부과하고 있다.시의회는 요금 인상뿐만 아니라 주차 미터기
2025.10.06
Weekly
경제교육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가자지구 종전 협상이 급물살을 타는 가…
백악관“연방공무원 해고 분야 선별중”연방정부의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를 멈추기 위한 단기 지출법안(임시예산안·CR)이 연방 상원에서 또…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디스트릭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를 앞두고 오는 4일(토) 민주당 예비선거(Firehouse Primary)가 실시된다.투표…
1일 시작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 사태가 2주 차를 맞는 가운데, 공화당과 민주당이 의회 상원에서 창과 방패의 힘겨루기를 벌이는…
워싱턴주 ‘한인작가 등용문’으로 정평이 나있는 한국문인협회 워싱턴주지부(시애틀문학회ㆍ회장 박보라)는 물론 서북미문인협회(회장 김미선)가 해외한…
을사년 새해 1월13일 미주한인이민 122주년 미주 한인이민의 날에 즈음해 미주한인재단 하와이(회장 박재원)과 하와이 한인회(회장 서대영)가 …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라면‘FAFSA’(연방 학자…
현대차와 기아, 제네시스가 관세 영향 속에서도 지난달 미국 시…
임창정 서하얀 커플이 결혼 10주년을 앞두고 심경을 밝혔다.임…
가수 장윤정,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 부부가 프랑스에서 …
지난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 우승팀인 L…
‘철기둥’ 김민재(29·바이에른 뮌헨)의 홍명보호 합류가 불투…
Koreatimes.com 서비스는 Ktown1st.com과 통합계정입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계정정보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