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JP의 사부곡(思婦曲)
JP 김종필? 정치인으로는 그저 그런 정치인이다. 보수 정객인데 절개를 지키지 못하고 말년에 진보진영을 왔다 갔다 하다가 스타일을 구겼다. 육사8기 출신의 예비역 장군이지..
오바마의 테러전쟁
오바마 대통령의 권한에 대한 공화당의 시각은 사안에 따라 완전히 다르다. 이민행정명령 발동권한은 ‘제왕적 대통령의 권력남용’이라고 맹공격하면서도 대통령 스스로 제한하겠다는..
더블린 사람들
잔 비가 내리는 가운데 더블린 공항에서 숙소인 쉘번 호텔까지 가는 차 안에서 안내원이 “2월에 더블린에 오면서 우산을 안 가져 오다니”하면서 핀잔을 준다. 그는 이어 “이..
부정부패와 국가안보
그 실체는 베일에 가려 있었다. 철저히 비밀주의를 고수한다. 사소한 부분이라도 공개를 극력 꺼린다. 때문에 그 전력(戰力)에 대해 막연한 추측만 있을 뿐이었다. 중국의 인..
뜨는 별, 지는 별
한 평생을 살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잘 나가는 사람이나 시종일관 바닥을 기는 사람은 별로 없다. 등락과 부침은 인생의 기본적인 구도다. 그러나 보통 사람의 경우는 이것이 가..
무대에서는 물러나도 …
얼마 전 배우 안성기(63) 씨를 인터뷰한 기사를 보았다. 아역배우로 출발해 거의 평생 연기를 해온 그는 배우로서 극복해야 했던 어려움으로 ‘나이 듦’ 을 들었다. 나이가..
토론 실종 ‘팀 오브 버블헤즈’
역사학자 도리스 굿윈이 쓴 ‘팀 오브 라이벌스’(Team of Rivals)가 출간된 지 10년밖에 안됐음에도 대표적인 링컨평전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이 책에 담긴 뛰어난 ..
적응력도 실력이다
한국 프로야구의 김인식 원로감독은 외국인 선수들을 무수하게 봐 왔다. 그는 자신이 직접 지도하거나 지켜봤던 외국인 선수들 가운데 한국무대에서 성공한 선수들에게는 한 가지 ..
서민 노동자 울리는 귀족노조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인 현대자동차 노조를 얘기할 때 항상 등장하는 말은 다름 아닌 ‘귀족노조’이다. 다른 산업분야 노동자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높은 연봉과 양질의 베..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