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여성 대통령 탄생할까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대통령 출마를 마침내 공식선언 했다. ‘마침내’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이유는 그의 입후보로 미국 역사상 최초로 여성대통령이 탄생하느냐의..
힐러리 대선 여정의 ‘명’과 ‘암’
현직 대통령도 아니면서 힐러리 클린턴만큼 강력한 입지에서 출발했던 대선 후보는 전례를 찾기 힘들다. 12일 출마를 공식발표한 그가 민주당 경선에서 뿐 아니라 2016년 1..
‘사운드 오브 뮤직’ 50주년
앞치마를 두른 단발의 마리아가 눈이 삼림욕을 하듯 시원해지는 알프스가 바라다 보이는 산언덕에 올라 두 팔을 활짝 벌린 채 몸을 한 바퀴 휙 돌리면서 “더 힐 이즈 얼라이브..
이쯤 되면 ‘비상사태 시국’이라고
이걸 두고 ‘데자 뷔‘(deja-vu), 기시감(旣視感)이라고 하던가. 비리가 불거졌다. 그 리스트에 오른 정치인들은 하나같이 혐의 사실을 부인한다. 새로운 사실들이 하나..
힐러리 닉슨 클린턴
힐러리 클린턴이 예일 법과대학원을 졸업하고 공직과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은 1974년 닉슨 탄핵을 주도한 연방 하원 법사위원회 연구원으로 일하면서부터다. 힐러리는 존 도어 ..
움켜쥔 손을 펴면 …
움켜쥐고 싶은 마음, 더 많이 움켜쥐고 싶은 욕심. 돈, 명예, 권력 혹은 사랑 - 손에 넣고 싶은 것은 제한되어 있는데 우리의 탐심은 너무도 크니 불화가 그칠 날이 없다..
‘타자의 관점’을 상실한 권력
이번 달 초 한 여당의원이 페이스북에 올린 세월호 인양 반대의견이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이 정치인은 “세월호 선체는 인양하지 맙시다. 괜히 사람만 다칩니다”라는 글을 띄..
성완종 리스트
성완종은 충남 서산 사람이다. 초등학교 때 아버지가 술집 여자를 새 어머니로 데려오는 바람에 성완종의 친모는 하루아침에 쫓겨났다. 성완종도 계모의 학대를 견디지 못하고 무..
풀러튼 선거구 바뀌어야
한인 학생들이 다수 재학하고 있는 ABC 통합교육구는 지난 몇 십 년 동안 지켜온 단일 선거구를 포기하고 올해 11월부터 7개 지역구로 분할해 교육위원을 선출한다. 그동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