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지하드 존의 두 얼굴
지난해 8월 미국의 제임스 폴리 기자가 사막에서 검은 복면을 한 IS대원에 의해 목이 잘리는 비참한 최후를 마친 이래 세계는 이 복면의 사나이가 누구인가에 대해 최대의 관..
또 연방대법원에 선 오바마케어
오바마케어가 또 다시 연방대법원에 불려갔다. 이번엔 보험가입자에 대한보조금 ‘불법 지급’에 대한 소송이다. 4일 양측 변호인의 구두변론이 전개된 법정은 뜨거웠다. 진보파와..
더블린 사람들
잔 비가 내리는 가운데 더블린 공항에서 숙소인 쉘번 호텔까지 가는 차 안에서 안내원이 “2월에 더블린에 오면서 우산을 안 가져 오다니”하면서 핀잔을 준다. 그는 이어 “이..
‘평화의 종교’라고…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다.” 2001년 9월11일. 회교 극렬무장집단 알 카에다의 동시다발적인 테러공격으로 3,0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다. 그 와중에 ..
학벌의 가치
한국이나 미국이나 자녀가 좋은 대학에 가야 성공적인 인생을 살 수 있다는 믿음은 신앙의 경지에 도달해 있다. 그러나 미국 역사를 돌이켜 보면 위대한 업적을 남긴 사람들은 ..
계란으로 바위를 친 흔적들
“1대1로 싸우면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 후보 개인이 아니라 그 뒤에 있는 시스템과 싸우는 것이니 어렵지요.” 3월3일 LA시의원 선거에 출마한 데이빗 류 ..
‘드골의 정치 명품’
내년에는 대한민국 총선이 치러지고 내후년 말에는 대통령 선거가 실시된다. 재외한인들에게 참정권을 부여하는 역사적인 조치가 시행된 이후 재외 유권자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한 ..
핫 소스 전쟁
고추의 원산지는 멕시코다. 한반도에 고추가 전래된 것은 임진왜란 전 포르투갈 인들이 일본으로 가져온 것이 흘러들어온 것으로 추정된다. 한민족이 지금처럼 빨간 김치를 먹기 ..
서민 노동자 울리는 귀족노조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인 현대자동차 노조를 얘기할 때 항상 등장하는 말은 다름 아닌 ‘귀족노조’이다. 다른 산업분야 노동자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높은 연봉과 양질의 베..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