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다니엘 카탄의 히트작 스패니시 오페라
LA 오페라의 다음 공연작은 다니엘 카탄의 ‘아마조나스의 플로렌시아’(Florencia en el Amazonas). 얼..
미니멀 무대에 대조적 음악… 현대적 감성 물씬
무대가 굉장히 미니멀하다. 두 오페라 모두 황량할 정도로 빈 공간, 세트랄 것이 거의 없는 채로 진행된다. 그러나 공연은 강렬..
'한미문단’내달 14일 문학상 시상·출판기념회
한국문인협회 미주지회(회장 강정실)는 11월14일 오후 6시 JJ 그랜드 호텔에서 문학상 시상식 및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
산악등반 중 주변 풍경 카메라에
재미 산악인 선우중옥씨가 10월30일부터 11월4일까지 작가의 집 아트홀에서 사진전을 갖는다. 선우중옥씨는 1960년 도..
주역의 공·역 등 동양사상 작품화
파크 애비뉴(Park Ave) 갤러리는 28일부터 11월4일까지 박상효 개인전을 연다. 서예가이며 동양화가인 박상효씨는 ..
소박하지만 따뜻한 잔잔한 감동의 세계
“봄같이 여름같이 가을같이 겨울같이 살아왔습니다. 늘 변함없는 소나무처럼 묵묵히 그리면서 살아왔습니다. 특별하게 그리고 싶지 ..
남가주미협 회원전 개막
남가주미술가협회(회장 최윤정)의 제46회 연례 회원 작품전이 23일 LA 한국문화원에서 개막됐다. ‘영혼의 평화’(Peace ..
에사 페카 살로넨 초청 등 LA필 축하 연주회 잇달아
LA 필하모닉은 지난 시즌에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의 개관 10주년 기념공연을 잇달아 열었던 데 이어 이번 시즌에는 개관 1년 ..
서커스 접목 더욱 화려해진 화제 뮤지컬‘피핀’ LA 왔다
할리웃 팬타지 디어터·코스타메사 공연토니상에 빛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피핀’(Pippin)이 LA에 왔다. 지난달 샌프..
해외한인수필문학상 수필가협 ‘당선작 없음'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성민희)가 실시한 제1회 해외한인수필문학상 공모에서는 당선자를 내지 못했다. 수필협 해외수필문학상..
나무 소재로 삶의 기쁨·역경 켜켜이아티스트
화가 강영일씨가 11월1~11일 비전갤러리에서 개인전을 갖는다. 나무를 소재로 ‘극복’에 관하여 작업해 온 작가는 7년 ..
아티스트 레지던시 실험 컬버시티 화랑가에 한인 갤러리‘새 바람'
라시에네가 남쪽, 워싱턴 블러버드가 교차하는 컬버시티 일대에는 크고 작은 수십 개의 갤러리들이 화랑가를 형성하고 있다. 자동차..
바로크 미술의 진수, 루벤스 대표작 만난다
단순하고 절제된 미니멀리즘이 눈에 익은 현대적 미감으로 보자면 바로크 미술은 지나치게 화려하고 복잡하다. 꿈틀대며 비틀리고 움..
한·미·중·일 작가 ‘우정의 깃발전’
샌버나디노의 예술사랑 아트 밸리에서 한국, 미국, 중국, 일본 작가 200여명의 이미지가 담긴 깃발들이 17일부터 열흘간 휘날..
한·미 예술의 융합 ‘다양한 스펙트럼’
남가주미술가협회(회장 최윤정)의 제46회 회원 전시회가 10월23일부터 11월7일까지 LA 한국문화원에서 열린다. 미협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