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뉴스홈 > 연예

하석진 '한은정 키스' 하하하!


입력일자: 2005-05-31 (화)  
CF촬영 키스세례 받고 함박웃음…드라마·뮤비 출연후 인기 급상승







하석진 화보

‘미녀의 키스는 즐거워.’
신인 탤런트 하석진이 한은정의 키스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하석진은 최근 오리온제과 과자류 고소미 CF를 통해 한은정의 달콤한 키스를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하석진은 “갑작스러운 키스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연출했지만 오히려 좋은 일 아닌가”라고 즐거워했다. 더욱이 하석진은 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출연한 선배 연기자인 한은정과 연이어 사랑(?)을 나누는 캐릭터를 맡은 행운아다.

하석진은 대한항공 기업광고 ‘황산’ 편에 이어 MBC 드라마 ‘슬픈연가’에서 가수로 등장한 김희선의 매니저 역할로 얼굴을 알린 신예다. 최근에는 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 ‘죄와 벌’에 이어 ‘살다가’에서 연이어 주연을 맡으면서 주목받고 있다. 단단한 체격과 깊은 눈빛에서 뿜어나오는 남성미가 예사롭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석진은 한양대 기계공학과에 재학 중인 공학도로 당초 연예계 입문을 꿈꾸지 않았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에 연을 맺으면서 “이 길이 바로 내 길“이라고 작정했다. 하석진은 “연기자로 데뷔하겠다고 마음을 굳히면서 1년여 전부터 연기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석진은 조만간 드라마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이다. CF와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만만치 않은 스타의 자질을 과시하면서 러브콜이 심심찮게 몰려들고 있는 상태다. 하석진은 “가능성있는 유망주라는 말을 들을 때면 기분이 좋다. 차곡차곡 조심스럽게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고규대기자 enter@sportshankook.co.kr

/사진 홍기복기자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