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게감’ 고려해 명칭 등 기본 뼈대 유지하며 새 ‘통일담론’ 제시
▶ ‘北 인권 악화’ 고려해 ‘자유민주’ 가치 반영…시대변화상도 담은 현실적 방안으로
윤석열 대통령이 2023년 8월 15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린 제78주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경축사를 하고 있다. [대통령실통신사진기자단]
싱글맘 자녀 장학금 마련을 위해서 공연을 펼치는 아리랑 합창단(위). 테너 오위영 (아래 사진 왼쪽부터),, 테너 최원현소프라노 김숙영, 소프…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 남서부 지회의 박굉정 회장 80순 잔치가 지난 11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소재한 북경 중국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북한 청소년 자전거 보내기 운동’을 하고 있는 ‘통일 3000재단’(회장 오득재)은 오는 17일(화)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브릿지를 출발…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30분까지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기타 교실…
보이스카웃 1747남가주 한인 대표 보이스카웃 트룹 1747이 올해도 어김없이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선두에서 행진을 이끈다. 80여명의 트…
가주 불교계 최초의 무료 한글학교인 ‘K-정음 한글학교’가 지난 7일 문을 열고 첫 학기를 시작했다. 대한불교조계종 LA 달마사가 무료로 한국…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가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협회는 먼저 성가대원 및 지휘자들을 대상으로 15일(일) 오후 4시부터 ‘박지…
한미여성회(KAWA)가 가을학기 온라인 마케팅 수업을 개강한다.특히 한국과 미국의 유명 온라인 마케팅, 세일즈, 세법에 관한 전문가들을 초빙해…
무궁화 정신으로 항일구국운동의 선봉에 앞장섰던 한국근우회의 LA지회가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에 올해도 어김없이 참석해 …
뉴욕총영사와 면담에서도 구체적 시행 시기는 언급안해뉴저지 포트리 타운정부가 빅토리아 이씨 경찰 총격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재발 방치 대책을 약속…
버지니아 한인인구가 전년 대비 소폭 감소했다.연방센서스국이 12일 발표한 2023년 아메리칸 커뮤니티 서베이(ACS)에 따르면 버지니아 한인인…
2023년 현재 미 전국의 한인 인구수가 총 202만3,517명(혼혈 포함)으로 나타났다. 지난 2020년 공식 센서스 당시 198만9,519…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교은 우리민족 아니고 제패니스로 보이는데!!! 니혼징 아닌가? 뭔 민족 공동체!?
허 참... 굥돌과 똘마니들은 조용히 있다가 사라지면 좋겠는데, 불필요한 일은 그만 만들어라.. 전문성, 양심 등,, 어느것 하나 없들것들이 뭘 한다고.. 모지리 30%하고, 빨리 없어 졌으면 좋겠다.
2찍 2찍 2찍 매국노 친일 천공 무당 사이비 게독 오정현 안수기도 줄리 빠수니 본부장, 내로남불 끝판왕 re100도 모르는 어버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