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TA 올 1분기 무임승차율 47.8% 셀렉트 버스 56.6%로 절반 넘어
[자료출처 MTA]
싱글맘 자녀 장학금 마련을 위해서 공연을 펼치는 아리랑 합창단(위). 테너 오위영 (아래 사진 왼쪽부터),, 테너 최원현소프라노 김숙영, 소프…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 남서부 지회의 박굉정 회장 80순 잔치가 지난 11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소재한 북경 중국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북한 청소년 자전거 보내기 운동’을 하고 있는 ‘통일 3000재단’(회장 오득재)은 오는 17일(화)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브릿지를 출발…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30분까지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기타 교실…
보이스카웃 1747남가주 한인 대표 보이스카웃 트룹 1747이 올해도 어김없이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선두에서 행진을 이끈다. 80여명의 트…
가주 불교계 최초의 무료 한글학교인 ‘K-정음 한글학교’가 지난 7일 문을 열고 첫 학기를 시작했다. 대한불교조계종 LA 달마사가 무료로 한국…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가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협회는 먼저 성가대원 및 지휘자들을 대상으로 15일(일) 오후 4시부터 ‘박지…
한미여성회(KAWA)가 가을학기 온라인 마케팅 수업을 개강한다.특히 한국과 미국의 유명 온라인 마케팅, 세일즈, 세법에 관한 전문가들을 초빙해…
무궁화 정신으로 항일구국운동의 선봉에 앞장섰던 한국근우회의 LA지회가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에 올해도 어김없이 참석해 …
뉴욕총영사와 면담에서도 구체적 시행 시기는 언급안해뉴저지 포트리 타운정부가 빅토리아 이씨 경찰 총격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재발 방치 대책을 약속…
메릴랜드 연방 상원선거에서 래리 호건 전 메릴랜드 주지사(공화)와 안젤라 앨소브룩스 프린스조지스카운티 이그제큐티브(민주)가 팽팽한 접전을 벌이…
2023년 현재 미 전국의 한인 인구수가 총 202만3,517명(혼혈 포함)으로 나타났다. 지난 2020년 공식 센서스 당시 198만9,519…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제는 뉴욕 여.야 정권갈등으로 플러싱 메인스트리부근의 버스 스탑에서 운전자가 고의적으로 무료탑승하게 하는일들이 몇번있어왔다. 또한 학생들로 보이는 애들이 전철개찰구 게이트 훌쩍넘어 얌체라이드하는 짓거리도 볼수있었다. NKD는 절대 그러지않는다. 평선생 캠페인그림이 아들이 그린것이라며 모함적 평절받기싫어서이기도 하지만 NKD는 망한동해패거리처럼 천박하게 남뒤까며 회나쳐먹는 일따위는 하지않는다. 아들이 조금도와주면 그자체가 의미없어지나? 망한동해, 주권상실 우리땅, 한심한 진리똥걸레휘날려패거리들! 무임승차 나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