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회를 마치고 새로운 이사 및 전문 행정인력으로 합류한 스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데이비드 리 총무, 채수현 수석부회장, 남영돈 이사장, 서대영 한인회장, 주광식, 데니엘 서, 제이슨 김 신임 이사, 조이스 양 센터 매니져, 신언주 홍보 코디네이터
하와이 한인회(회장 서대영)가 7월27일 마키키커뮤니티센터 한인회관에서 2024 2/4
분기 정기 이사회를 개최하고 지난 5월 공개 채용 공고를 통해 채용한 스텝들을 소개하고 올 하반기 추진 사업을 의논했다.
하와이 한인회는 시 정부 예산으로 마키키 커뮤니티센터 한인회관 운영을 총괄해 괄 한인회관 매니져에 조이스 양 매니져를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에 이시연 데이비드, 홍보 코디네이터에 신온주씨를 각각 채용하고 한인회관 운영 및 한인회 운영을 보다 체계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주광식씨를 새 이사로 임명했다.
한인회는 이날 이사회를 통해 지난 3월 한국 국회의원 재외선거 투표장소로 한인회관을 개방한 데 이어 4월에는 시니어 헬스페어를 개최하며 한인회관이 범동포사회는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모임의 장으로 그 역할을 다해가고 있다고 강조하고 오는 8월15일 광복절 기념식 주최와 관련한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아울러 8월3일 코리안 페스티벌 참여, 9월2일 한인민속축전 참여, 9월14일 하와이 그리스도교회가 주최하는 아프리카 마사이족 선교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참여 등 한인사회 행사에도 적극 동참하며 동포사회 화합을 주도해 가기로 했다.
한인회는 8월24일 차기 이사회를 개최하고 10월 한인회관 인수 2주년기념사업, 김치의 날 제정 김치페스티벌 개최 등 하반기 추진 사업을 점검해 가기로 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