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 바나 애리조나 기독교 대학 교수 인터뷰
▶ 서구 교계가 직면한 위험들 지적… 제자 훈련에 집중
▶“견고한 성경 교육 실시, 자녀 영적 성장에 집중해야”

기독교 매체 바나 그룹 설립자 조지 바나 애리조나 기독교대학 교수가 서구 교회가 영향력을 잃는 추세를 지적했다. [로이터]

“부모들이 자녀 교육 시에 반드시 필요한 주제들을 집중적으로 다루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올드타이머들의 모임인‘오렌지 카운티 백인회’(회장 노명수 )는 지난 18일 가든그로브 두리댄스 스튜디오에서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송년잔치에는…
한인 커뮤니티에도 잘 알려져 있는 부에나팍 경찰국의 프랭크 누네스 국장이 29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치고 은퇴했다.지난 1997년부터 부에나팍 …
한인회 회장 박상근라구나우즈 한인회는 최근 정기 이사회를 갖고 제17대 한인회 회장에 박상근 씨를 선출했다.한인회측은 “박상근 신임 회장은 전…
한인 발달 장애 가정을 위한 ‘커뮤니티 헬스 워커’(CHW)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오렌지카운티와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한미특…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823695.jpg)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회장 박요한)가 지난 18일 시티 뱅큇 홀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혜숙, 장준구, 이형숙, 이하…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500695.jpg)
글렌도라 산악회(회장 임영빈)가 연말을 맞아 안재원 회원에게 창립 공로상을 수여하고 뜻깊은 연말모임을 가졌다. 글렌도라 산악회는 매주 토요일 …
버지니아주 시골의 한 비행장에 착륙한 경비행기에서 내린 개 13마리와 고양이 3마리는 어리둥절하거나 주변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일부는 신나 …
경기도 안성향우회(회장 한효동)가 지난 28일 LA 작가의 집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는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
LA 한국문화원이 국립한글박물관과 공동으로 한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행사를 지난 22일부터 문화원 1층 상설 전시장에서 진행하고…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인태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법원이 뉴욕주의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운전면허 취득을 허용하는 ‘그린라이트 법’ 시행을 막으려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법적 시도를 기각시…

올해 초 트럼프 대통령 취임과 함께 시작된 정부효율부(DOGE)의 대대적인 연방공무원 감원 칼바람에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의 지상 목표물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단행됐을 가능성을 처음으로 시사했다.28일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과학의 발전과 인터넷으로 쉽게 역사와 종교를 접할 수 있는 세대에서는 신이란 존재에 대해서 의문을 품기 시작했으며 더 나아가 결국 종교라는 굴레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세상의 한 인간이기를 소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임
방이똥은 까똘릭 아이리쉬 마피아다..사탄 숭배하는 꾜황한테 지령을 받는다..모든 악의 근본..
사탄 숭배하는 까똘힉 스파이덜이 개싱교를 무너뜨리려 침투하여 안에서 작업한 결과다..바이러스 사태도 까똘릿 마피아덜의 소행이고 그 결과로 사람덜이 싱교를 떠나고 있다..
한국엔 ㄱ ㅐ 정현 오정현으로 대변되는 먹사들이 여전하고.. 미국에는 빌리그래함의 노년 노망난 그 마인드로 그 아들래미가 트 마가를 위해 ㄱ ㅐ독짓을 하고... 한인들은 자의적 설교의 먹사에게 눈도장찍고 십일조 안하는 것은 하나님돈을 빼앗는행위다라는 ㄱ ㅐ 소리 하는 한기홍 먹사 같은 곳에 모여드니.... ****** 먹사라 떠드는 헛소리에 윤짜장 뽑고 나라가 ㄱ ㅐ 판이지.. 미국이나 한국이나... ㄱ ㅐ 독 먹사가 문제야...
우짜든 교회가 타락했든 표를 팔든 트가 대통 되는데는 기독교가 큰 힘이되지 자페증환자 원씨는 입만 열면 트 물고늘어지네 신기한일이다. 니 조상때부터 원한관계냐? 인자 고마해라 아무리 씹어싸도 바퀴는 굴러간다. 혼자 세상 바꿔 볼라고 용 쓰지마라 시간이 아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