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이터 “4%포인트 우위”
▶ 3월 1% 리드서 격차 확대
싱글맘 자녀 장학금 마련을 위해서 공연을 펼치는 아리랑 합창단(위). 테너 오위영 (아래 사진 왼쪽부터),, 테너 최원현소프라노 김숙영, 소프…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 남서부 지회의 박굉정 회장 80순 잔치가 지난 11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소재한 북경 중국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북한 청소년 자전거 보내기 운동’을 하고 있는 ‘통일 3000재단’(회장 오득재)은 오는 17일(화)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브릿지를 출발…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30분까지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기타 교실…
보이스카웃 1747남가주 한인 대표 보이스카웃 트룹 1747이 올해도 어김없이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선두에서 행진을 이끈다. 80여명의 트…
가주 불교계 최초의 무료 한글학교인 ‘K-정음 한글학교’가 지난 7일 문을 열고 첫 학기를 시작했다. 대한불교조계종 LA 달마사가 무료로 한국…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가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협회는 먼저 성가대원 및 지휘자들을 대상으로 15일(일) 오후 4시부터 ‘박지…
한미여성회(KAWA)가 가을학기 온라인 마케팅 수업을 개강한다.특히 한국과 미국의 유명 온라인 마케팅, 세일즈, 세법에 관한 전문가들을 초빙해…
무궁화 정신으로 항일구국운동의 선봉에 앞장섰던 한국근우회의 LA지회가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에 올해도 어김없이 참석해 …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 판세를 좌우할 중대 분수령으로 평가되는…
메릴랜드 연방 상원선거에서 래리 호건 전 메릴랜드 주지사(공화)와 안젤라 앨소브룩스 프린스조지스카운티 이그제큐티브(민주)가 팽팽한 접전을 벌이…
오는 11월 5일 대선을 앞두고 대통령 후보간 TV토론이 지난 10일 한 차례 토론으로 끝나고 추가로 열리지 않을 가능성이 거론된다.공화당 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833명 여론 조사 ? 좌파 언론들 슬슬 물타기 조작 여론 조사 발표 시작 ? 항상 바이든 지지율 마이너스 4% 해야 비슷
바이든때 경제가 나쁘다고 하는데 뭔 소린지? 바이든 초창기때 트럼프가 너무 경제를 활활타게 만들어 인플레 시작된것을 차근 차근 임기동안 잘 헤쳐나갔고 나 자신도 솔직히 자산이 불었다. 다 들 요즘 돈 잘버는데 경제가 나쁘다? 무슨 근거로?
1)1984년부터 40년간 미 대선결과를 맞추어온(1번 빼고) 아메리칸대 교수 엘렌 릭트먼에 의하면 3사분기(7-9월)의 물가, 실업률, 경제성장률, 세가지 경제 지표가 11월의 투표를 결정한다고 한다. 2)노련하고 교활한 바이든은 3사분기의 지표를 엔지니어링하면서 국정을 교묘하게 잘 운영하고 있다고 진단한다. 현재 바이든이 재선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있다. 3)더구나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는 자신이 저지른 범죄로 내폭(Implode)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4)공화당에서 제대로된 보수인사가 대선에 출마하면 된다.
앞으로 바이든의 행보에 달린 것 같다. 또 비행기 트랩 올라가다 넘어지거나, 남의 이름 막 바꿔부르기, 깜빡깜빡 건망증 도지거나, 불체자 막 허용하거나 그러면 또 표가 우수수 떨어질걸 뭐..
트 쓸헤기 조올라 혐오하는 나지만.. 이 기사 안 믿음. 경제 상황 ㄱ ㅐ 판에 불체자 다 퍼주고 렌트비도 못 잡고 개스비도 나몰라라... ㄱ ㅐ 또 ㅇ 멍청이 바이든 안뽑겠다는 중도층과 돌아서는 민주당원 주변에 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