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식사비용 세계 3위↑
▶ 팁 없는 푸드코트 등 인기
▶재택근무 늘며 식당 타격

고물가로 점심값 부담이 커지며 직장인들의 점심 풍속도 바뀌고 있다. [로이터]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21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더 일찍 내렸어야 했다”고 말했다.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물가에 비해서 한인타운 특히 식당 음식값이 너무 올랐다고 생각한다.물론 재료비나 인건비가 많이들 올라서 그러하겠지만 왜 한인타운 식당들만 이렇게 대폭 올랐나? 서렁탕 한그릇이 20불 칼국수도 20불 일식당 회덥밥은 거의 30불에 가깝다. 정말 이렇게 오를수 밖에 없는건가? 다 사정이 있겠으나 당장 외식 한번 하기도 엄두가 안난다.둘이 점심한끼 먹으면 식대에 팁에 밸릿파킹비까지 하면 50달러가 나가니 말이다
시간이가면 더 오를것같으니 문제라느거 . 무역전쟁 전에는 싸고 넘쳐낫는데 무역전쟁이니 뭐니 참 문제네 !
정뷰통계는 다 조작이다..믿지마라..
이것이 대공항이다...벌써 왔다..직장 다니는것도 감사해라...곧 잘린다..잘린후 재취업 놋한 사람덜이 길을 메우고 있다...
아 바이든의 이 뛰어난 업적을 보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