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지난 5일 오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에서 ‘윤석열정부의 자유통일 독트린과 김정은 정권의 민족…
“분쟁 지역에서 힘든 생활을 하고 있는 자녀들 도와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합창단 중의 하나인 ‘무궁화 합창단’(단장 강성희, 지…
비 영리 단체인 ‘아카데미 미션’(Academy Mission, 대표 김삼도 목사)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한 스튜디오(8803 Garde…
UC어바인 간호학과에서 ‘미 국립 보건국 노인 기구’(National Institute of Health/National Institute o…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 Commonwealth A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파머스 마켓이 …
지난 1월 사우스 LA에서 열린 제39회 킹덤 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한 김응화 무용단.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
LA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 3일부터 나흘간 ‘2024 K팝 댄스&보컬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 참가자들은 다양한…
미주 한인사회의 예술 부흥을 모토로 하는 ‘K르네상스’(회장 김지나)는 지난 7일 이사회를 열고 이용기 전 LA 한인상의 회장을 새 이사장으로…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이사장 신영신)의 2024 추석 큰잔치 행사가 12일(목) 오전 10시30분부터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송편과…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의 중심…
“빅토리아 이씨의 부당한 죽음을 야기한 공권력의 횡포를 단죄해야 합니다.”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문제로 도움이 절실했던 빅토리아 이씨가 경…
한인들의 정치력 신장에 앞서고 있는 미주한인위원회(CKA)의 ‘2024 전국 한인 리더십 컨퍼런스’가 올해는 11월13일(수)부터 15일(금)…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성추문 입막음돈 지급 의혹’ 관련 형사 재판의 형량 선고가 대선(11월5일) 이후로 미뤄졌다.…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미국에서 일본에서 중국에서 거의 전 세계 기타 애호가들이 파이프라인 열풍이 불고있다고 한다. 파이프라인 춤은 트위스트 댄스가 어울리는 음악이라하지만 최근 갑자기 라인댄스쪽도 파이프라인 댄싱선보이고있다. 이렇게 인기 찐이면 달나라서 아니 화성에서도 아니 광활한 저 우주공간에 서도 파이프라인 듣게 될날이 하루 하루 다가오는걸까? 루저 망동사탄 패거리는 손 먼저들고 응답하라!
박수야. 너그냥 구석에 찌그러져 박수만 치면되는기라. 괜히 낄때안낄때 구분못하다, ********* 찢어질라. 니네들이 좋아죽는 트가 다시정권잡게되면 동네백인들이 기세등등해가, 너같은 힘없고 주둥이만 나불데는애덜 먼저 수많은 인종차별과 멸시, 때론 줘맞고 다니게될거다.
우찌하겠노? 이미 대세는 트럼프가 될낀데 느그들은 그냥 살던대로 살면된다 그렇다고 졸린조를 다시하게 하면 안되지 트가 되면 아마도 범죄도 불체자도 그냥 막 퍼주던 것들도 정리가 되지 않을까? 느그들의 생각을 바꾸면 세상 편할텐데 어짜피 트가 될낀데
미쿡의 앞날을 장담할수없지요...이느므 정신이상자가 지~~랄을 할테니...ㅉㅉㅉㅉㅉㅉㅉㅉ
잣도 모르면서 파이프라인, 마크 트와인까지 들먹이는 얼굴누런 엽전들은 지놈의 자식들이 학교에서 쳐맞아 쌍코피 흘리면서 집에들어와봐야 정신들 차린다. 얼굴누런놈들이 공화당의 정치론을 지지하는건 개개인의 판단이므로, 충분히 이해할수있다지만, 모하러 흠많고, 말많고, 자기밖에 모르는 저딴 개쓰레기를 지지하는지, 그건 아마도 머리에 든게없어서 훗날을 예견하지 못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