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풀러튼에 미주 지역 1호점을 오픈한다.내달 14일 오픈 예정인 ‘롯데 GRS’의 차우철…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지난 11일 이 클럽 사무실에서 홍영옥 작가(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지난달부…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큑이 말하는 민조옷주의는 소수의 궁민덜이 끼리 민조롯주의를 하고 그걸 먹여살리는 수많은 노예를 거느리는 노예주의다..지금까지.장개덜이 지탱시켜오다가 중단하려고ㅠ하니 미쿡이 훈둘 거린다..
개소리마라..미큑에는 민조옷주의라는게 아예 없었다..내로남불주의의 사탄숭배하는 아이제물로 제사..소위 민조옷주의는 남이 지켜야 하는거고...지키면 다 망한다...
실행은 어려우나 투표하는 유권자들도 자격이있어야한다고 본다. 사회적정의 도덕등 보편적가치를 생각하지 않고있다가 그냥 여론몰이에 함락되어버린 유권자는 유권자라기보다 에고이즘 패거리에 함락되었다할수있다. 에고이즘 행정가들의 특징은 쉬운것을 어렵게 출제한다. 출제한자들은 공표했다지만 득과실에 대한 홍보가 미약하여 일반인은 잘 모른다. 요즘 트통이 말한다. '독재자몰아내자!' '민주주의'에 대한 철학이 살아있어야한다.
많은 이들이 우리가 낸 세금으로 극빈층, 불체들에게 온갓 인류애적인 혜택을 주는것을 보면 불같이 화를 낸다. 나는 일푼도 못받는데 왜 저들은 아무 일도 안하는데도 거저 먹여주냐고? 그럼 너도 저렇게 극빈층으로 가면 혜택을 주겠다하면 그렇게 안한다. 정부가 극빈층을 도우는 이유는 김동찬 대표가 말한대로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들고 일어나기 때문이다. 극빈층을 다래고 잘 구슬려야 평화가 있고 체재가 유지된다. 이팔전쟁도 너무 억눌리다 보니 더 이상 살수가 없어 들고 일어난거다.
무엇보다 대놓고 특정후보를 밀려고 선동하는 NYT,WP 등등이 우선 척결의 대상. 거기에 암약하는 불순한 특정 기레기들. 과연 언론인인지 아니면 선거운동원인지 분간이 어려운 경우가 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