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극히 상식적이고 당연한 글인데 공감이 이루어지는 것은 그만큼 우리가 복잡한 세상에서 살다보니 상식을 망각한 혼돈에 빠져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각설하고 르몽드 콜걸의 주가조작이나 검찰조사받게 하고 국민단결을 구하면 좋겠다. 장모님도 성실하게 조사하고...0.7% 차이는 단결하기는 어려운 수치라 국민적 의혹을 깨끗하게 씻어내려야 대한민국이 산다.
일본보다 더 오래동안 한국을 지배하고 핍박을 한 중국이 소련과 다른게 뭐가 있나요? 우크라이나가 버티고 싸울수 있는것은 자유를 추구하는 우방 국가가 도움을 줘서 그런것을 모르는감요? 일본도 적국이지만 지금은 우방에 속해서 미국과 함께 공산주의를 반대하고 있는데 중국과 같은 저질 나라와 손을 잡고 미국의 눈치를 보지 말자고? 참 한심스럽다……..
이제 많이 많이 늦었지만 아직도 그래도 우리 대한이진정으로 대한의입맞대로 지지고 복고 살길은 통일외별다른 방법이없다, 미쿡을 믿다가 낟동강오리알신세가 되는것보다 화공 친공 협공으로 긴안목으로 통일대박나 우리는 우리가 지키는 힘을, 저력을 내공을길러야하는디 요즘에야 한미 공조 공고 하며 미쿡의눈치를안볼수없다지만 언젠간 우리는우리의 대한을 지키고 가꾸고 보호하고 자유롭게 행복하게 다른나라와 당당하게 어깰나란히 거래하며 대우받는 굽실거리지 않는 대한이 되어야 우리자식들이 똑같은 조아림으로 굴욕을 전쟁공포로 돈 내고 간섶받는 고런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