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러 밀월에 냉전 이후 국제질서 변화…WSJ, 군비증강 등 필요성 제기
정상회담하는 시진핑(왼쪽)·푸틴[로이터=사진제공]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역사적인 풀러튼 다운타운 교통 센터가 새롭게 단장되었다.풀러튼 시와 가주 교통국은 주 정부에서 제공하는 친 환경 기금 80만달러로 히스토릭 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해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30일(수)부터 8월 4일까지 LA에인절스 ‘코리안 헤리티지 나잇’…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팅 행사인 ‘더 푸즈 오브 가든그로브 라이브’(The Foods of Garden Grove Live)가 올해에도 …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광복 80주년을 맞아 미주 차세대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미술 공모전이 열린다. 대한인국민회기념재단(이사장 클라라 원)은 ‘제1회 독립애국지사님들…
한국전 참전부대인 미 육군 40사단에서 지난 25일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6.25 참전동지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미 지부 등 한인 향…
서울대 수의대 남가주동문회(회장 이용훈)는 지난 26일 LA 용수산에서 모교 학장단 LA 방문 환영행사를 가졌다. LA를 찾은 서울대 수의대의…
미국 내 탈북자들을 지원하는 재미탈북자지원회(ANKA·회장 로베르토 홍 변호사)가 지난 25일 남가주에 거주하는 26명의 탈북자 가정을 낫츠베…
ACRO 북클럽 모임이 8월1일(금) 오후 6시30분 LA 한인타운 IHOP 식당 별실(3165 W. 6th St. LA)에서 열린다.이번 A…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과 추방 정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최근 공식 성명을 통해 영주권자를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초강대국 위치를 위협받는 미국이 아니라 초머저리 사기 대통령을 보여주는 바이든이 문제겠지요.바이든같은 머저리가 1년만에 나라가 이꼴이 됐으니 앞으로 미국은 참 큰일입니다.오바마8년 휘청거리다 그나마 트럼프때문에 좀 살만한가했다 이게 사기쳐서 올라온게 나라를 이 모양으로 만드는거 보면
올것이왔네….지난 4년동안 얼마나 많은정보를 러시아에 보냈을까?… 그 걱정을4년간 했는데 현실이 되었으니…
안타까운 이야기지만 미국이 2개의 전쟁을 같이할수있는 초 강대국이라는 말은 이제는 허황된 이야기다. 미국은 이제는 전쟁에 개입하기 힘들다. 전쟁에 참여할 군사도 모자른다. 2개의 전쟁한다고 국민들 동원하면 싸우러 나갈 젊은이들이 얼마나 있을까 ? 미국이 드론이나 로봇군인에 투자하는 이유도 그러하다. 잘사는미국의 국민들이 파병되어 남에 나라가서 죽도록 싸우겠는가? 러시아의 도발이 성공하면 중국도 가만이 있지 않을것이다. 두 악당국가들이 합심하면 미국혼자서는 막을 방법이 없다. 문제는 미국의 혈맹국가도 이젠 미국의 믿지 않는다는것이다.
It took 200 years to become the most powerful and influential country in the world but it will take only one day to collapse.............just like the Rome
결국 바이든의미국.적국들1년반정도 간보다.혹시나했는데역시나.치매노인바이든의미국.얏잡아보고.이때가기회다.침공하는구나.이것이대선의결과.리더가허약해보이면.이 꼬락서니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