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크 해제 정책 비판, 베트남계 업주에 보복
▶ 한인향해 또 욕설·폭언
“커뮤니티를 지키는 든든한 발걸음을 내딛으며, 한인사회의 안전과 자부심을 함께 전하겠습니다”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
아이비리그 소속 8개 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어 프로그램이 없었던 다트머스대가 올 가을학기부터 한국어 수업을 개설했했다.다트머스대 교지는 아…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5년 가을 가족 야유회 행사가 지난 27일 부에나팍 랠프 클락 공원에서 250여 명의 동문과 가족…
한미동맹협의회(총재 조현식)가 지난달 27일 샌피드로에 정박 중인 역사적 수송선 ‘SS 레인 빅토리’호 앞에서 청소년 평화·자유 교육 행사를 …
지난해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해병대 행렬이 보무당당 행진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강인한 정신과 단합된 힘으로, 해병대전우회가 퍼레이드를 밝힙…
퀸즈 플러싱에 80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카지노 설립 프로젝트가 현실화될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다. 뉴욕주게임시설입지선정위원회(Gaming Fa…
최근 미국 여권 연장을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려다 비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서번에 거주하는 …
연방 정부가 4년 만에 불체 청년 추방유예(DACA) 프로그램의 신규 신청을 다시 허용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달 30일 LA타임스 등에 따르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밑에 unparallelled 가 매는 미국인들한테 맞으면서도 욕은 중국인한테 하는 얼간이중 하나. 때리는 미국인들도 어이없어한다. 때리는데 괜찮아유 이게 다 ****** 탓이여유 하니 ...
아랫분! 아직도 트가 이나라 사람들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이해를 못하신 멍충이!
아래 댓글들 참 얼척이 없다. 가장 큰 원인제공은 불공정 무역으로 미국경제를 좀먹고 코로나 바이러스를 퍼뜨린 중국이지. 생각하는 심보가 완전히 꼬여가지고. 그저 트만 물어 뜯으면 다 해결될것 같지? 이건 뭐 댓글로 선동질 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네.
그느므 트가 문제지요, 공화당 의원님은 1월6일 국회의사당 때려부순이들을 애국자일수 있다해서 와싱톤에서 야단들이군요. 정신이 어찌되었는지 이거참 야단 입니다.
예전부터 체격도 왜소하고 순해빠진 동양인들을 경시하는 풍조는 있었다. 하지만 엄격한 Hate Crime 법과 인종차별반대 운동덕에 노골적으로 차별은 못했다. 헌데 틀림프가 공식적으로 나서서 중국인 증오운동을 선보이기 시작해 이게 동양인 차별로 확대된거다. 대통령이 이러니 우리도 해도 무방하겠지하는 생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