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펠로시, 당 비공개 회동서 “트럼프가 진실을 조각냈기 때문” 참석자들 기립박수
▶ 탄핵·대선 국면서 국론 분열 현주소 고스란히 노출
(AP=연합뉴스) 4일 하원 회의장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아래)의 신년 국정연설이 끝나자 마이크 펜스 부통령(왼쪽)은 박수를 치고 있지만 민주당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트럼프 대통령으로부터 받았던 연설 원고를 찢고 있다.
17일 가톨릭 샌디에고 교구 제 7대 교구장으로 마이클 팜 주교가 취임했다.카르멜의 성 데레사 성당에서 거행된 이날 착좌식(교황 또는 주교가 …
샌디에고 한인회(회장 앤디 박)가 내달 16일 8.15 광복절 및 제1회 한인문화축제를 연다.SD교역자 협의회와 공동으로 오전 10에 열릴 광…
지난 11일 소망소사이어티 SD 지부(지부장 박순빈)는 소망교회에서‘존엄한 죽음을 위한 준비‘ 세미나를 열였다. 한 사람이 죽음을 맞이했을 때…
민주평통 샌디에고지회(지회장 엘리스정)가 주최한 국궁체험 행사가 지난 19일 미국 국궁협회에서 열렸다. 임천빈 명예회장은 통일의 주역이 될 차…
지난 7월 8일~10일까지 SD한인연합감리교회에서 여름성경학교(VBS)가 열렸다. 약 20명의 학생들은 영어권과 한어권의 봉사자 40여명이 준…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센터에서 개최한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콘서트 ‘매드 포 러브(Ma…
한인 대표 뷰티 브랜드‘힐스 뷰티’가 지난 12일 열린 LA시 주최 연꽃축제 제44회 로터스 페스티벌에서 K-뷰티 헤어·메이크업 패션쇼를 선보…
청주중고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창신)는 지난 19일 여름 야유회 겸 단합대회를 LA 그리피스팍의 윌슨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개최했다. 이날 참…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14일(수) 오후 7시 LA 콜번스쿨 지퍼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한여름 …
비영리단체를 돕는 한인 커뮤니티 재단 KAF(이사장 존 임)의 후원자들을 기리는 ‘파운더스 서클’ 감사 만찬이 오는 24일(목) 오후 5시30…
뉴저지 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이 개최한 제30회 밀알장애인 사랑의 캠프가 600여명의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17일…
1급 살인 혐의 2건과 1급 폭행 혐의 2건으로 메릴랜드로 송환된 케빈 안(31·사진) 씨에게 정신감정 명령이 내려졌다.볼티모어 카운티 지방법…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 할망구는 온 세상이 보는 앞에서 자신이 앉아있는 자리에 앉아있을 자격도 없는 정말 싸구려 수준의 인간이란걸 스스로 증명 해줬다.
펠로시가 이렇게 못된 인간이었다니... 늙어가면서 옹고집만 느는지... 11월 선거에서 12지구는 반드시 펠로시를 퇴출시켜야 한다. 30년 이상 해먹었으면 충분하다.
참나 미국이 어찌 여기 까지 왔는지, 악수를 외면한 트럼프나, 그 앞에서 연설문을 찢는 펠로시나, 무슨 애들도 아니고. 참나 살다 살다 미국에서 한국적 정치를 볼지는 생각도 하지 못하였다.
트럼프가 인성은 개차반이지만 럭키가이는맞아요. 살아온 인생을 보면 결국은 성공한 부자가 되었고 대통령까지 되었으니 운하나는 기가막히게 타고난 사람입니다
트럼프가 힐러리 덕에 당선이 되었다면 재선은 펠로시 덕에 될것이다! 자고로 여성은 지도자의 자질이 0.1% 부족한 것 같다. 대범함의 의미를 모른다. 한국의 추다르크(?)도 같은 맥락이다. 인간은 평등하게 창조되었지만 성, 인종, 민족에 따라서 특징이 있다. 우리 한국인도 좋은 점이 많은데 다들 부정적인 면에만 촛점을 맞추고 사는 것 같아 보여 안타깝다. 우리 민족 스스로가 먼저 자신에 대한 의식을 바꾸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