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을 가주에서 ‘K-진생의 날’로 제정한 가운데 이를 주도한 친한파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이 ‘제43회 금산 세계 인삼 축제’ …
풀러튼에 있는 대형 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 평생교육대학(학감 서성남)이 가을학기를 지난 3일 개강했다.이 강좌는 은혜…
어바인 시는 터스틴 시와 파트너십으로 어바인 센터 드라이브와 월넛 애비뉴 사이의 ‘하바드 애비뉴의 안전 개선 프로젝트’(Harvard Safe…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9월 29일(월)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중급반…
자넷 누엔 OC수퍼바이저 사무실은 오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파운틴 밸리 프리덤 홀(16801 Euclid St.,)에서…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이나 미국이나 금방 드러날 거짓말로 좌파가 잔말재주 부리는 것은 공통이라...
f9 선생님,왜 미국 사람들 생활이 60 -70년대 보다 팍팍한지 혹은 그것을 인지하지 못하는지 숫자로 알려 드릴게요. inflation 이 연3%로 가정하면, 1995년의 $2000불이 지금의 $4000불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면 일반 노동자의 임금이 그때의 두배가 되었나요? 자동차,집,보험,학자금의 상승은 두배가 훨씬넘지 않나요? 이래도 실제 상황이 더 나아졋다고 생각 하십니까? 1971년이랑 비교하면 $1000 이 $4000 의 가치가 있습니다.
미국을 보는 눈이 LA 한인타운이나 오렌지카운티살면서 된장찌게나 끓여먹으며 한인들끼리만 만나고사니 제대로 미국을 못보지.
한인 밀집지역인 남가주에서사니 식당마다 줄을 서고 교통복잡하고 그렇지 한번 Kansas, Oklahoma, Missouri, S. Carolina, Louisiana, Texas 깡촌같이 (주로 공화당텃밭) 가보쇼. 거긴 전부 보수 백인들 20년된 Ford pickup truck 몰고 다니면서 은행구좌엔 그달낼 집세도 없는 인간들이 대부분. 민주당에 감사하라. 경기가 흥청망청되는데는 그래도 LA, SF, Seattle, NY, Boston, Dallas 같은 민주당 텃밭인 대도시이다.
일반적인 미국인들은 물자를 너무 흔히 쓰는데 익숙해 있다. 없다 하면서도 utility쓰는 것 보면 흥청망청. 그리고 휴가에 돈 쓰는 것은 아무렇지도 않고...맨날 쪼들린다고 한다. 정신들 차려야 할 것이다. 깨끗한 물도 없어 병들어가는 나라의 국민들도 부지기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