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수구꼴통 수구꼴통 운운하면서 남을 매도하지만 달리 수구꼴통인가? 생각이 굳어있으면 수구꼴통이지... 진보 진보 하면서 생각은 전혀 진보적이 아니라...
현재 공화당 상원대표로 있는 Mitch McConnell 의 부인이자 현재 교통부장관인 Elain Chao 는 중국인부모에게서 태어났다. CBS 방송의 전임 회장인 Les Moonves 의 부인이자 유명한 토크쑈 사회자인 Julie Chen 도 중국계이다. 쌘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전설적인 투수인 Tim Lincecum 은 어머니가 필리핀인이다. 유명 방송인인 Joanna Gaines 는 어머니가 한국인이다. 이런 사람들 모두 수용소로 가야겠네? 트럼프의 자녀들도 동구권 피가 흐르고 있는데 동구권은 백인으로 간주되니 면제되는가?
lol 이미 분리가 불가능한 인종통합을 트럼프는 다시 백인, 비백인으로 분리하려하니 문제죠. 옛날 2차대전전 히틀러가 설설 유태인들을 가려내 제거할때같은 분위기라고할까? 그당시에도 많은 유태인들 설마하며 믿지않고 그대로 눌러앉아있다 결국은 어슈위츠수용소에서 비참하게 대량학살당하죠.
트럼프의 강공드라이브로 코리안들이 차별 또는 심지어 미국에서 쫓겨나는 것 아니냐는 불안을 토로하는데, 그건 이민 1세대들의 막연한 두려움 때문이다. 이미 미국사회는 분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인종간 통합과 혼혈이 진행되고 있다. 근거없는 불안에 우왕좌왕하지 말고 진정으로 우리 자손이 뿌리박고 살 미국이라는 나라의 국익을 위해서 의견을 모으기 바란다.
우리같이 노랑피부를 가진 동양인들의 권리를 보호하기위해선 민주당을 찍어야합니다. 문제는 많은 한인들 (특히 태극기 꼰대족)께서는 아직도 그래도 변화보다는 보수가낫지 그러며 공화당을 찍는데 그건 지가 자기발에 총을쏘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유독 한인들만 이렇죠. 다른 동양인 (일본, 대만, 베트남, 인도, 중국)등등은 거의 90%이상이 뭉쳐서 민주당을 찍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