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이민개혁안 ‘포인트 시스템’도입 땐, 이미 신청한 400여만명
▶ 서류 접수 다시 하거나, 아예 취득 무산될 수도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35년간 개인 사업하면서 같이 일하던 멕시칸한테 그런말 한적 없고 한번 들어오면 자기가 나가지 않는한 같이 일해 왔읍니다. 사람이 기계가 아닌지라 힘들게 하지 않았고 빨리 일을 하라고 한 적도 없읍니다.
아래분들은 맥작이라고 게으르다고 노는거 좋아한다고 대책없이 사는 무식한 것들이라고 안하셨기를 바랍니다.
jilupark님 말씀에 아멘~~!!
트럼프 물러나면 없었질 법이니깐 ~~~크게 신경 쓰지들 마세요~~~법이란건 계속 이어져 나가게 신중하게 만들어야 되는데~~~주먹 구구 도 아니고~~~이민오는것이 ~~명문대 입학하거나 유명대기업 입사시험도 아니고~~무슨 사람에게 점수를 먹인다냐~~
오래전에 공화당원이 이민자들이 많이 들어와서 미국의 도덕성이 부패되 가고 있다고 한 적이 있었고 그 후로도 그렇게 믿는 공화당원들이 트럼프의 이민 정책에 모두 동의하고 있고요. 우리가 살면서 그네들의 도덕성이 얼마나 숭고한지 알고 싶을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