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석수 줄고 편의시설 강화, 34인승 제작 6월부터 운행
삼호관광 스티브 조 전무이사가 34인승에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VVIP용 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 도산체육관코리안 퍼레이드 1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도산태권도가 올해도 어김없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렬을 멋지게 장식한다.지난 19…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조광세)는 한국의 전통 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시니어 음악회 및 효자·효부상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행사…
남가주 아시안정의진흥협회(AJSOCAL·정진협)는 카니 정 조 전 대표의 후임으로 비영리 단체 경영 전문가 다니 K 쓰보이를 공식 선임했다고 …
중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허운동)는 지난 11일 다이아몬드바 골프장에서 남가주 동문회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동…
소캘 러너스 클럽(회장 이상남)이 최근 비숍으로 2박3일의 캠핑 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여행에는 54명이 참가해 비숍 단풍 하이…
뉴욕시 한인 청소년들의 절반 가량은 자신을 ‘코리안 아메리칸’(Korean American)으로 확실히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시민참여…
2026년도 메디케어 보험 갱신 기간이 지난 15일부터 시작됐다. 매년 이 시기에는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 본인의 플랜을 검토한 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7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회담을 앞둔 상황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만나 우크라이나 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만물박사라고 하는데 박사가 맞는지 모르겠네. 자신이 주장한거에 대한 논리적 반박을 이성적으로 반응하지 않는건 잘 이해가 안되는대, 전복 사건을 갑자기 꺼내는건 참, 그럼 대한한공이나 아시아나 추락 사고 있었으니까, 맨날 추락 얘기만 하자는거 하고 똑 같아. 스스로 쓴 글을 잘 읽어보기 바람.
그만 하께. 잘들 지지고 볶으로 잘들 혀 봐~ 더 이상 댓글 달 일 읍다. 바이~
삼호관광 얼마 전에 버스 전복 사고 나서 승객 죽인 일 있지? 그리고 슬쩍 넘어 가고.. 다시 한번 대문짝하게 올려 보까?
애플이나 삼성에서 새 전화가 나오면 신문들 그런거 다 기사로 내주는데, 한인 관광회사라고 그거 내주는게 문제라고? 대 기업이 아니면 우습게 보는건가? 한인사회에 메인 관광회사중에 하나가 상품 업그래이드 한거 보도가 뭐가 문제야? 그럼 아이폰 나올때만다 항의 해야겠네. 기업이 이윤창출을 위해 좋은서비스로 상생을 나타내는건데, 뭐가 그리 아니꼽나? 너무 비싸면 소비자가 외면할거야, 그게 자유 시장 경제고.
기사를 잘보세요. 삼호관광이 새로운 버스로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기자회견을 한다고하니까 언론들이 취재한겁니다. 좋은차를 가지고서비스 하면 당연히 돈을 더내야 하는거지요. 좋은차를 준비해서 사람들에게 더나은 서비스하는 옵션을 알려주는게 뭐 나쁜일인가요? 뭐든 나쁘게 보면 끝이 없지요. 나도 저거보니 한번 이용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