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차 매력 해부
▶ 2014 콜벳 스팅레이 / 2014 실버라도 1500
2014 북미 올해의 트럭으로 선정된 2014 셰볼레 실버라도 1500은 최근 픽업트럭 시장에 불고 있는 다운사이징 바람에 개의치 않고 꿋꿋하게 픽업트럭 본연의 모습을 지켜 나가고 있다.
셰볼레 콜벳 스팅레이는 화려한 외관 외에도 수작업으로 제작된 가죽시트와 듀얼 8인치로 구성된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운전석 및 조수석에서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3일 열린 ‘2014년 북미 올해의 차’(NACOTY) 시상식에서 올해의 차와 올해의 트럭에 각각 스포츠카 셰볼레 ‘콜벳 스팅레이’와 셰볼레 ‘실버라도’가 각각 선정됐다. NACOTY는 북미시장에 출시된 신차를 대상으로 매년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이번 수상은 미국과 캐나다의 자동차 전문 언론인 48명으로 구성된 심사단들이 ▲제품혁신 ▲스타일 ▲실용성 ▲성능 ▲안전도 및 만족도 등 다방면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올해 처음으로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해 LA 동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의 위상…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이번 제52회 LA 한인축제의 무대에서 선보인다.이정임 무용단은 ‘비단길’ 작품…
캘리포니아에서 한국 전통 민요를 알리고 있는 ‘TK-SORI 신명’(대표 신윤희·사단법인 판소리 교육개발 진흥회)이 주최하는 ‘제5회 캘리포니…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한국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 개안수술과 치료를 돕는 실로암선교 미주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회장 용장영 목사)의 시각장애인 돕기 제11회…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주지사·부지사 선거 민주 후보 선거자금 압도법무장관 선거는 공화당 후보가 앞서버지니아 총선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4일 실시되는 총선…
이스라엘 의회 연설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3일 “새로운 중동의 역사적 새벽”을 선언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