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부터 귀금속·푸드코트까지 찾는 것 다 있어 타인종도 북적
생활용품은 누구에게나 유익한 선물이다. 알찬 가정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소 중 하나인 로랜드.
한인타운에서 다양한 업종들이 밀집된 샤핑센터들이 있어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원스탑 공간이 되고 있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된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오늘부터 한인타운 곳곳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및 연말 대세일이 펼쳐진다.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보내며 주변의 가까운 분들과 가족, 친지들에게 올 일년 동안 사랑과 도움을 아끼지 않은 분들을 위한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제대로 알차게 준비해야 한다는 생각에 더욱 마음이 바빠진다. 누구보다 한인들의 샤핑 성향과 선호하는 물건을 잘 알고 있는 한인업소들은 풍성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일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한인들을 기다리고 있다. 시간도 절약하고 꼭 필요한 것들을 구입할 수 있는 한인타운 업소들을 이용해 보자.
<박지혜 기자>
한인들에게 가장 익숙한 샤핑공간이자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만남의 장소인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LA 한인타운 심장부인 올림픽과 웨스턴에 위치한 명실 공히 타운 대표 샤핑몰이다. 마켓에서부터 보석, 화장품 판매점, 제과점, 푸드코트에 이르기까지 70여개 업소가 영업하는 이곳은 한인들은 물론 타인종들에게도 다양한 한국 상품과 음식을 통해 한국문화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복합 문화공간.
이번 연휴를 시작으로 세일 ‘워밍업’에 들어가는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다음달 11일부터 15일까지 센터 내 전 매장에서 대대적인 세일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푸드코트는 한 시간씩 연장 영업을 하고 있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LA전화: (323)733-6000■코리아타운 플라자‘코리아타운 플라자’(KTP)는 올해로 25년째 한인들을 위한 편리한 샤핑공간으로 그 몫을 톡톡히 해 왔다. LA 한인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최상의 입지와 편리한 샤핑 동선, 넓은 주차장 등 고객 중심의 편의시설이 KTP로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게 하는 이유다.
추수감사절 당일에 문을 닫는 만큼,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더욱 알찬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ABC 플라자는 품목에 따라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명품 브랜드 전문점 ‘밀라노’도 어느 해보다 과감한 세일을 선보인다.
전 연령대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른 샤핑몰과 차별화된 가족중심의 문화 샤핑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KTP는 올해도 연말을 맞아 12월부터 음악 연주회와 어린이들을 위한 산타클로스와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12월19일에는 라디오서울이 주최하는 ‘송년의 밤’ 공연이 샤핑몰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소: 928 S. Western Ave. LA문의: (213)382-1234■로데오 갤러리아몰‘작지만 알차다’ LA 한인타운 한복판, 9가와 웨스턴 인근에 위치한 로데오 갤러리아몰은 식당, 서점, 귀금속, 여행사, 화장품 전문점 등 30여 곳의 한인업소들이 활발히 영업 중이다. 대형 샤핑센터보다는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지만, 명품 화장품 샤핑부터 간단한 짬뽕 한 그릇까지, ‘야무지게’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 샤핑공간으로 오랫동안 한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세이도 공인딜러 ‘로데오 화장품’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한국산 화장품을 최고 85%까지 세일하며 풍성한 무료 선물을 마련해 뒀다. 추수감사절 특선 여행상품으로 분주할 아주관광은 크리스마스 특별상품도 마련했다. 12월25일 출발하는 체코 프라하 일주 5박6일과 파리 일주 5박6일 상품이 각각 2,199달러와 2,099달러로 마련돼 있다.
주소: 833 Western Ave. LA
문의: (213)384-1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