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셰가 911 탄생 50주년을 맞이해911 카레라 S를 기반으로 만들어진특별한 기념 모델을 오는 9월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에서 선보인다.
포셰의 911 50주년 기념 모델(사진)은 수평대향 6기통 리어엔진을 장착한 쿠페 모델로 후륜구동 방식이다.
911 에디션은 액티브 스포츠 서스펜션과 카레라 4 사륜구동 모델에서 전형적으로 보이는 넓은 차체가 서로 조화를 이룬 모델로 효율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 에디션은911이 세계 최초로 공개된 연도를 의미하는 1,963대만 한정 생산된다.
400마력(294kW)을 자랑하는 911카레라 S의 한정판 모델은 911의 50년간의 성공 스토리에 기여한 모든 장비들을 갖추고 있다. 또 ‘그래파이트그레이’와 ‘밝은 가이저 그레이 메탈릭’ 등 두 종류의 독특한 컬러는 물론블랙 모노크롬 컬러도 선택 가능하다.
모든 차에는 ‘911 50’이라는 넘버와 함께 3D 효과를 내는 투톤의 배지가 리어 리드에 부착된다. 이러한 디자인은 헤드레스트에 적용된 3색 자수, 그리고 타코미터와 알루미늄 도어실 플레이트에 적용된 2색 로고를 통해 반복되며 또한 각각의 한정판 일련번호가 새겨진 컵 홀더 패널에도 적용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