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야드, 혼마 등 명품 골프클럽 파격세일
유명 중고 채 판매 정식 인가
가장 저렴한 가격 - 30일 개런티
윌셔와 킹슬리에 위치한 골프타운(대표 제이크 박)은 10년 이상 한 자리를 지켜온 덕분에 가장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타운 내 제일의 골프샵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S-야드나 혼마를 비롯해 세계 유명 골프클럽을 취급하고 있는 골프타운은 정식으로 중고 채 매매를 할 수 있는 인가를 받은 유일한 곳으로, 여기서는 세계적인 명품 중고 채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넓은 쇼룸 안이 골프클럽으로 가득 찰 만큼 많은 스탁을 보유하고 있는 골프타운은, 새 상품 출시와 골프 업계의 변화 등에 대해서도 가장 빠른 정보를 입수, 고객들과 나누고 있기 때문에 프로 골퍼나 올드타이머 고객들이 즐겨 찾는다는 것이 골프타운 측의 설명이다.
박 대표는, “골퍼들이 골프 채를 새 것으로 교체하는 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지만, 보통 여성들은 5년 이상 10년까지도 사용하며 남성들은 빠르면 1-2년, 혹은 4-5년만에 새 것을 구입한다”고 설명하며, 이는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클럽의 변화가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전한다.
따라서 고객들은 시간 날 때마다 자유롭게 골프타운에 들러 갖가지 정보를 교환하기도 하고, 골프타운의 직원들은 고객들이 자신의 실력에 가장 적합한 골프 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성심껏 돕고 있다.
“골프 채는 무슨 브랜드인가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것이 얼마만큼 자신에게 잘 맞는가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박 대표는, 고객들이 무조건 명품만 고집하기보다는 본인의 특성에 잘 맞는 골프 채를 선택할 것을 권한다.
특히 골프타운에서는, 초보자라면 250달러의 저렴한 가격으로도 좋은 골프 채를 얼마든지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 레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 골퍼들과의 연결도 가능하다.
전 품목에 대해 20%부터 최고 70%까지 파격적인 세일을 실시하고 있는 골프타운은, 최저가격 보장을 선포하고 고객이 30일 안에 그보다 더 싼 가격의 골프 채를 찾게 되면 차액 일체를 돌려주고 있다.
또한 S-야드 우드나 아이언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공짜 선물도 증정한다. 명품은 항상 가짜가 많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구입할 때는 반드시 골프타운과 같은 공인 딜러를 이용할 것을 권장한다.
또한 현재 가지고 있는 골프채가 정품인지 의심스럽다면 언제든지 골프타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주소: 3600 Wilshire Blvd. #100-B
·전화: (213)383-8500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