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먹으면 둥지냉면이 공짜
주 7일 런치스페셜, 5.99달러
음식은 맛과 질도 중요하지만 푸짐한 양도 빼놓을 수 없이 중요한 요소다.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식당 트렌드도 일식보다는 푸짐한 한식 쪽을 많이 찾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질 좋은 고기를 원 없이 먹을 수 있는 대왕갈비(대표 저스틴 장)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주류시장에 음식문화의 한류를 유도하며 젊은 층과 타민족 고객들의 발걸음을 부추기고 있는 대왕갈비는 불경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있다.
이제 오픈한 지 겨우 3개월을 지나고 있는 대왕갈비가 빠른 시간 내에 인기를 얻게 된 비결은, 바로 질 좋은 고기와 푸짐한 양이다.
또한 한국의 대전 엑스포에 자신의 요리를 선보이면서 탕과 냉면요리의 전문가로 인정 받는 전문 요리사가 주방을 맡고 있다는 사실도 대왕갈비의 인기를 더해주는 듯 하다.
한식요리 전문뿐만 아니라, 10년 이상의 일식 경험도 가지고 있는 샨 리 매니저는, 최상급 고기 사용과 함께 일식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과일 등을 이용해 만든 특별 소스를 대왕갈비의 특징으로 손꼽는다.
또한 런치스페셜로 5.99달러에 제공되는 진한 국물맛의 갈비탕은 주먹 만한 갈빗살이 서너대씩 들어가 있어, 그것을 뜯어먹는 재미도 푸짐하다.
그런가 하면 조기나 이면수, 고등어 등의 생선과 된장을 곁들인 메뉴와 주방에서 직접 띄운 청국장 등, 다채로운 점심 메뉴가 눈길을 끈다.
뭐니뭐니 해도 역시 하이라이트는 16.99달러(3세부터 9세까지 어린이는 9.99달러)에 무제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갈비주물럭, LA 양념갈비살, 차돌박이, 혀밑구이, 흑돼지 삼겹살, 대창, 막창, 곱창, 돼지목살, 주꾸미, 고추장 삼겹살, 닭불고기 등, 모든 종류의 고기를 총망라한 고기 무제한 메뉴에는 둥지냉면이 공짜로 따라나오는 것도 특이하다.
그뿐만 아니라 계란찜, 된장찌개, 누룽지까지도 풀코스로 제공된다고. 이처럼 대왕갈비의 고기가 푸짐하고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이곳을 찾는 외국인의 발길도 잦아졌다.
특히 1.5세나 2세들의 한식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이들과 함께 한식을 경험해 본 외국인들이 인터넷에 체험담을 올리고 있는 탓에 외국인들 사이에 한식의 인기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저스틴 장 대표의 설명이다.
“같은 요리라 할지라도 더 좋은 맛을 내기 위해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다”고 말하는 장 대표는, 앞으로도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며 다녀간 손님들이 언제라도 다시 찾고 싶어하는 최고의 식당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주소: 863 S. Western Ave.
·전화: (213)365-1750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