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경찰위
한미경찰위원회(회장 윤호웅)가 27일 오후 서라벌 식당에서 시민경찰학교 수료생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40여명의 수료생들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윤호웅 회장(앞줄 오른쪽 세번째) 등 시민경찰학교 수료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서울 음대 남가주 동창회
서울 음대 남가주 동창회(회장 홍선례)는 28일 JJ 그랜드 호텔에서 8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우의를 다졌다. 음대 동문들은 이날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은호 기자>
광주여고 미주 동문회
광주여고 미주 동문회(회장 윤안옥)는 28일 옥스포드 호텔에서 가는 해를 아쉬워하는 송년회를 열었다.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동문들은 오랜만에 만난 선후배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은호 기자>
이대부고
이대 부속 중고등학교 송년 모임이 27일 JJ 그랜드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오랜만에 만난 참석자들은 그동안 다하지 못했던 이야기 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은호 기자>
검정고시 동문회
검정고시 미주 동문회(회장 이청희)는 27일 만리장성 식당에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송년모임을 갖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하은선 기자>
마라톤 동우회
한인 마라톤 동우회 ‘새벽을 달리는 사람들’(회장 티나 김) 송년모임이 27일 JJ 그랜드 호텔에서 60여명의 회원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짐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포병전우회
미주포병전우회가 주최하는 송년모임이 27일 용수산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80여명의 회원들과 가족들이 참석해 한 해를 마감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하은선 기자>
아마추어무선협회
재미한인아마추어무선협회(KARA)는 27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공로 및 감사패 증정, KARA 어워즈 시상식에 이어 합창단 공연과 장기 자랑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힘찬 새해 활동을 다짐했다.
<하은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