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격범, 현장 출동한 사법당국에 항복해 체포…총기 규제 대선 쟁점화 주목
▶ 해리스 “총기 폭력 전염병 끝내야”…트럼프 “미친 괴물이 아이들 앗아가”

조지아주 고교 총격사건 현장[로이터]
조지아주 고교 총격사건 현장[로이터]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개러비안은 개냐? 사람이냐? 말을 이따구로 하는 거 보면 개인듯
자동차로 사람들 밀어서 죽이면, 자동차도 못타고 다니게 규제해야지?
개생충 열폭 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논리 엇박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인 폭동때 폭도덜은 장개덜이 밀수해서 보급해준 소련제 칼리시니코프 기관총으로 무장했었다....헌인덜은 장총과 권총으로 그들과 싸워 지켜냈다...그거라도ㅠ없었으면 피해는 더 심했을거다....흑인폭동속에 나는 민조옷땅이니까 총은 반대고 자존감이 낮은 사람만 가진다고 탁상공론하는 한심한 댓글부대를 보니 참 한심하다. 마치 구 조선시대 사대부를 보는거 같다..
헌궈싸랑아...대도시에서 사는 사람은 모르만 대부분의 시골이나 대도시만 벗어나면 견찰도 없고 사람도 없어서 치안이 불안하다...대부분의 주에선 모두 다 총을 가지고 있고 않가지면 목숨이 위험하다. 지금 헌인타운과 헌인 비지니스덜이 대낮에 강도 당하고 살해당하는게 총이ㅜ있었으면 확 줄어든다...프리웨이에서 차만 고장나도 강도가 덤비는데..총이 았으면 목숨을 부지하지만 없으면 죽는다..자존감이란건 극히.소수이고 대부분 필요하니까 사는거다...목숨부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