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KS 런치 뷔페 14.99달러, 장터보쌈 ‘원 플러스 원’
▶ 이화정 ‘통큰 콤보 이벤트’ 주류 할인 등 혜택 푸짐

한인 업소들이 새해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초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한인 요식 업계가 새해 및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초부터 고객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메뉴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서부터 주류 할인, 해피아워, 쿠폰 제공까지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식당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가볍다.
요식업 관계자에 의하면 “통계상 일반 음식점들의 매출은 1월이 가장 적고 보통 6, 7월까지 점진적으로 증가한다”며 “따라서 가장 매출이 적은 연초에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요구된다”는 설명이다. 이어 “따라서 많은 음식점이 연초가 되면 더욱 적극적인 홍보 및 다양한 서비스·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다”고 덧붙였다.
LA 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에 위치한 보쌈 전문집 ‘장터보쌈’은 아침·점심 스페셜 메뉴 제공서부터 주류 할인, 배달 서비스, 원 플러스 원 할인 이벤트까지 제공하고 있다. 뼈 해장국, 순댓국, 콩나물 해장국 중 2가지를 선택하면 13.99달러에 맛볼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하루 종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전 11시까지 제공되는 아침 스페셜 메뉴로는 콩나물 해장국, 뼈 해장국, 콩비지, 순댓국, 김치·된장찌개가 있으며, 점심 스페셜 메뉴로는 보쌈, 족발, 쌈밥 등이 있다. 매운 족발을 주문하는 고객들은 백세주 또는 국순당 생막걸리가 5.99달러에 제공된다.
LA 한인타운 버몬트에 위치한 ‘브레이커스 코리언 스테이크(BKS)’ 또한 다양한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런치 뷔페’가 14.99달러에 제공되며 양념게장 등 다양한 메뉴가 포함된다.
‘올 데이 스페셜’로는 설렁탕이 기존 12.99달러에서 7.99달러, 갈비탕이 기존 14.99달러에서 10.99달러, 순대 국밥이 기존 12.99달러에서 9.99달러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BKS는 한국일보 등 신문에 게재된 ‘BKS 꾸이꾸이 BBQ’ 쿠폰을 지참한 고객들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돼지갈비 전문점 ‘이화정’은 새해맞이 ‘고객 감사 통 큰 콤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감자전골+ 참순소주 1명 또는 막걸리 1병, 동태 전골+참순소주 1명 또는 막걸리 1병, 오돌뼈 김치찜+참순소주 1명 또는 막걸리 1병 콤보 메뉴를 특가를 적용한 29.99달러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참순 소주를 4.99달러에 제공하고 있으며, 야채와 과일로 24시간 숙성시킨 웰빙 왕조 돼지갈비를 스페셜가 24.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LA 한인타운에 거주 중인 김씨는 “최근 한인타운 내 음식점들을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식당들이 많다”며 “할인 이벤트도 워낙 다양하고 폭넓게 진행해 골라가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말했다. 이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 아무래도 외식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어지니 부담 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다”며 “한인타운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든 식당들을 방문해보고 앞으로도 꾸준히 갈만한 단골 식당을 선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장희래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런건 광고로 옮겨주세요 신문기사도 아니고.. 참고로 브레이커스는 그런 반찬바 하나놓고 부페라고 하면기서 15불 받는건 좀 아닌것 같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