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석수 줄고 편의시설 강화, 34인승 제작 6월부터 운행
삼호관광 스티브 조 전무이사가 34인승에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VVIP용 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만물박사라고 하는데 박사가 맞는지 모르겠네. 자신이 주장한거에 대한 논리적 반박을 이성적으로 반응하지 않는건 잘 이해가 안되는대, 전복 사건을 갑자기 꺼내는건 참, 그럼 대한한공이나 아시아나 추락 사고 있었으니까, 맨날 추락 얘기만 하자는거 하고 똑 같아. 스스로 쓴 글을 잘 읽어보기 바람.
그만 하께. 잘들 지지고 볶으로 잘들 혀 봐~ 더 이상 댓글 달 일 읍다. 바이~
삼호관광 얼마 전에 버스 전복 사고 나서 승객 죽인 일 있지? 그리고 슬쩍 넘어 가고.. 다시 한번 대문짝하게 올려 보까?
애플이나 삼성에서 새 전화가 나오면 신문들 그런거 다 기사로 내주는데, 한인 관광회사라고 그거 내주는게 문제라고? 대 기업이 아니면 우습게 보는건가? 한인사회에 메인 관광회사중에 하나가 상품 업그래이드 한거 보도가 뭐가 문제야? 그럼 아이폰 나올때만다 항의 해야겠네. 기업이 이윤창출을 위해 좋은서비스로 상생을 나타내는건데, 뭐가 그리 아니꼽나? 너무 비싸면 소비자가 외면할거야, 그게 자유 시장 경제고.
기사를 잘보세요. 삼호관광이 새로운 버스로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기자회견을 한다고하니까 언론들이 취재한겁니다. 좋은차를 가지고서비스 하면 당연히 돈을 더내야 하는거지요. 좋은차를 준비해서 사람들에게 더나은 서비스하는 옵션을 알려주는게 뭐 나쁜일인가요? 뭐든 나쁘게 보면 끝이 없지요. 나도 저거보니 한번 이용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