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율 인하 불구 공제 혜택 폐지·축소
▶ 은퇴플랜·헬스세이빙스 등 절세 활용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와 경상남도가 손을 잡았다.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중열, KACCOC)는 지난 19일 부에나팍 더 소스몰 …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 단속이 시카고와 미니애폴리스 같은 중서부 도시들에서는 사망자를 유발하며 대대적이고 강력히 펼쳐지고 있는 반면, 지난해 샌…
비 영리 단체 ‘굿핸즈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은 오는 5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2-6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한 한인회관…
‘세계한민족여성 네트웍 OC지부’(코윈, 회장 김지현)는 오는 2월 4일(수) 오전 10시 부에나팍 소스몰 내 OC 상공회의소에서 인공지능(A…
골프 입문 4년차인 임재정 글로벌어린이재단 샌디에고지부 회장이 지난 달 29일 스틸캐년 골프장 랜치 코스 4번홀(파3, 98야드)에서 생애 첫…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지난달 31일 LA 그리피스팍에서 열린 본보 주최 제11회 거북이마라톤 건강 걷기대회에서는 미주 한인 최대 규모 사진동호회 ‘사진러브’(회장 …
이정임무용단이 지난 1일 샌타애나의 바워스 뮤지엄에서 열린 올해 첫 설날축제에 참가해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설날축제…



![[사이테크+]](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4/20260204131616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홍용희 수필가 
줄리 원(사진) 뉴욕시의원이 뉴욕 연방하원 7선거구 선거출마를 공식화했다. 원 의원은 2일 “미국은 이제 ‘평생 돌봄’(lifetime of …

북버지니아 지역이 세계 최대 데이터 센터 산업 중심지로 성장하면서 여러 부작용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 주민들이…

인공지능(AI)을 악용한 각종 사기가 기승을 부리면서 한인사회를 포함한 미 전국에서 전반적인 피해 규모가 빠르게 늘고 있다. 정부 기관이나 공…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는 대통령 연봉으로 $1가져간다. 그는 부자라서 내 돈 필요없다. 부자 대통령이 난 좋다. 트럼프는 자신의 돈으로 대선을 치려 압승했으니, 후원금 준 이해집단의 이익을 위해, 허수아비처럼 그 집단의 이익만을 위해 일할 필요없이, 자신을 뽑아준 국민을 위해, 자신의 대선 공약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대통령이라서, 난 트럼프가 좋다.
너 연봉이 아니고 너네집연봉이냐? 어찌됐던 돈이 많이 늘어났으면 럼프에게 갖다받쳐야지. ㅋㅋ 그리고 돈많은넘이 왜 이런데서 끌쩍이니? ㅋㅋㅋ
우리집은 연봉이 인상되서, 2주마다 가져오는 돈이 늘어났다. 세금보고시 세금을 돌려 받는것이 당연한것이 아니다. 자기가 번 돈에 딱 맞게 세금을 제하고, 페이첵을 받는것이 이상적인데, 페이첵에서 세금을 때야 할 것보다 적게 냈으면, 세금 보고시 세금을 도리어 내야 하는것이고, 세금을 많이 냈거나 세금공제항목이 있으면, 돌려 받는것일뿐이다~ 세금인하됐다고 지라~ㄹ 하는것들은 세금을 안내는 불체자들임이 틀림없다. 세금내는 입장이라면, 세금인상되면 좋겠냐? 세금인하해서, 국민들 부담 줄이고,무역에서 흑자를 내서 국가 부채를 줄여야지~~
저질스럽고 상스러운 댓글은 관리자께서 바로바로 삭제해 주세요.
한심한 것. 당을 떠나서 세금 손해는 누구든지 받는다. 니가 엄청 부자가 아니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