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연예
SES 바다 “실패가 저를 만들었죠”
바다(Sea)가 대양(Ocean)이 됐다. 그룹 'S.E.S' 출신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바다(35·최성희) 얘기다. 실력뿐..
이민호 “진정한 행복이란 나누는 것”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저도 사랑을 베풀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야 마음에 공허함이 없고, 사랑을 나눴을 때..
배우 신민아, 네팔 지진 피해자 위해 1억원 기부
배우 신민아(31)가 네팔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국제개발 NGO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1억원을..
박해진, 아시아 팬들과 특별한 팬미팅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한류스타' 탤런트 박해진(32)이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
샤이니 4집 ‘오드’, 음반차트 1위 석권
5월25일로 데뷔 7주년을 맞은 그룹 ‘샤이니'가 각종 음반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비열한 마음의 거리’ 걷는다…‘무뢰한’ 오승욱 감독
영화 ‘무뢰한’는 다양한 수식어로 불린다. 전도연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영화, 그리고 감독이 첫 번..
아이슬란드 영화 ‘램스’, 칸 ‘주목할 만한 시선’ 대상
아이슬란드 출신 그리머 해커나르손(38) 감독의 ‘램스'(‘Hrutar'·숫양)가 제68회 칸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
데뷔 30년 만에 제대로 망가졌죠
[‘착하지 않은 여자들’ - 채시라] 여배우만의 도도함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였다. 수더분하게 웃고, 인터뷰..
듬직하고 귀엽고... 2030 누나팬 ‘환호’
● ‘오빠’소리 듣는 연하남 F4! 나이를 망각하게 만드는 마성의 연하남들이 화제다. 소위 누나팬으로 지칭되는 20..
한국 여배우들 레드카펫을 수놓다
[칸 리포트]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제68회 칸 국제영화제가 13일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칸에서 개막했다. 한국영화..
“탐사보도가 언론의 새 대안”
“탐사보도가 힘을 잃고 있는 ‘올드 미디어'의 대안이 될 수 있다. 수많은 인터넷 매체가 등장하는 현재 상황에서 각 언론사가..
SOAF초청 ‘나비 작가’ 이화선 “아버지 삼우제에 나비가 날아왔죠”
“매주 수요일은 그림 그리는 날로 정해놓고 가능한 다른 일정을 안 잡는다. 그냥 그림 그리기 자체를 즐긴다.” 20일 개..
‘f(x)’ 빅토리아, 중국판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출연
그룹 'f(x)'의 멤버 빅토리아(28)가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1997) 중국판 리메이크 ..
김수현·공효진, 시청자가 뽑은 남녀배우 선호도 1위
김수현(33.6%)과 공효진(34.8%)이 평소 드라마를 즐겨보는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남녀 배우로 꼽혔다. 한국방송광고진..
김창렬, 광고주 상대로 1억 손배소
한 식품회사로부터 이중 계약 혐의로 피소된 그룹 ‘DJ DOC' 김창렬(42)이 피소 전 해당 업체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