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연예
히치콕 감독의 다양한 면모를 본다
아메리칸 시네마테크는 샌타모니카에 있는 에어로 극장(Aero-1328 Montana Ave.)에서 4월과 5월에 걸쳐 ‘서스펜..
요 녀석들, 정말 물건이네
벚꽃의 이른 개화에서 알 수 있듯 다소 빨리 찾아온 봄. 며칠 새 그러나 이를 시샘하는 꽃샘 추위가 엄습했다. 5일 오후 서울..
신디 로퍼, 어느덧 데뷔 30년… She's So Unusual
1980년대 팝슈퍼스타 마돈나(56)와 쌍벽을 이루던 팝스타 신디 로퍼(61)의 데뷔 앨범 ‘쉬스 소 언유주얼(She's So..
“연극학교 졸업 직후 돈 없어 커피도 못마셨죠”
3월2일 거행된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우디 알렌의 영화 ‘푸른 재스민’(Blue Jasmine)으로 여우주연상을 탄 케..
앤 프랭크 사망 70주년 기념 `시끌'
2015년은 나치의 유대인 수용소에서 죽음을 맞은 앤 프랭크의 사망 70주년이 되는 해다. 이를 계기로 앤에 대한 관심이 새삼..
“사기꾼들의 방탕, 있는 그대로 담았어요”
1980년대 말 월스트릿의 20대 날사기꾼 조단 벨포트(52)의 한탕성 급성장과 탐욕 그리고 호화방탕과 무분별 및 비도덕과 무..
가인•강예빈•하지원, 관객 눈 호강시키네
"'만약 우리나라에도 '미녀 삼총사'가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영화가 시작됐다. 현재보다 여자의 사회적 지위가..
씨스타의 스타쉽과 아이유의 로엔 손잡는다
아이유·써니힐·히스토리 등이 소속된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씨스타·케이윌·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손잡기로 했다. 로..
그 인터넷신문 망하겠네
중국의 톱스타 장쯔이(34)가 성접대 의혹을 벗었다. 소송 19개월 만이다. 지난해 5월 장쯔이의 성접대 의혹을 처음 보..
리아나, 빌보드 싱글차트 13번째 1위 마이클 잭슨과 동급
21세기 최고의 여성 팝스타로 손꼽히는 바베이도스 출신 팝스타 리아나(25)가 다시 신기록을 썼다. 12일 ‘빌보드'의..
비욘세 난데없는 새앨범…엄청난 엉덩이 `비주얼'
미국의 팝스타 비욘세(32)가 13일 아이튠스에 정규 5집 `비욘세'를 공개했다. 앨범에는 14곡이 담겼다. 남편인 미..
“100일간의 금주 내가 생각해도 뿌듯”
‘연기와 무대를 사랑하는 왕년의 챔피언’ 전 헤비급 세계 챔피언 마이크 타이슨(47)과의 인터뷰가 최근 웨스트할리웃의 할리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