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연예
유진, 기태영 부모 된다
원조 걸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33)과 탤런트 기태영(36)이 결혼 3년 만에부모가 된다. 15일 유진의..
갈고 닦은 ‘10년 내공’ 빛 발하다
▧‘왔다! 장보리’이유리, 성혁 지독한 악역, 살벌한 복수 열연 시청률 급등...연예프로 러브콜 ▧‘응답하라 19..
개코, 15년차 신인 래퍼(?)의 음악 고집
`힙합의 시각화\'라고 했다. 앨범을 듣고 있으면, 옴니버스 영화를 감상하는 느낌이 든다고 했다.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
서태지, 정규 9집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 음원차트 1위
가수 서태지(42)가 16일 오전 0시 음원사이트에 발표한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타이틀..
AOA 일본 데뷔일, 기념일 됐다
그룹 `AOA\' 일본 데뷔를 기념하는 기념일이 생겼다. 16일 매니지먼트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일본 기념일 협..
현빈·한지민, 드라마 `지킬 하이드, 나' 출연
탤런트 한지민(32)이 SBS TV 새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합류, 앞서 출연을 결정한 현빈(32)과 호흡을 맞춘다...
장혁·오연서, 멜로 호흡
탤런트 장혁(38)과 오연서(27)가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호흡을 맞춘다. 극 중 장혁은 황실..
“연기자로서 성취, 이젠 다양한 영화 제작의 꿈”
현재 상영 중인 ‘곤 걸’(Gone Girl)에서 아내 에이미(로자먼드 파이크)가 실종되자 이 사건의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몰..
법정드라마 속 가족간의 갈등과 화해 그려
판에 박은 법정 드라마이자 뜻밖의 사건으로 소원했던 부자간의 관계가 재 연결되는 가족 드라마인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로버트..
괴팍한 늙은이와 이웃소년의 만남과 힐링
심술첨지 중늙은이가 맑고 총명한 어린소년을 베이비시팅하게 되면서 소년의 순진한 마음에 의해 꽁꽁 얼어붙었던 마음이 녹아내리고 ..
“해리 포터 떠나 성인역… 언젠가는 감독이 꿈”
로맨틱 드라마 ‘왓 이프’(What If)에서 동거애인이 있는 샨트리(조이카잔 -‘워터프론트’와‘에덴의 동쪽을 감독한 엘리아 ..
아내의 실종… 한꺼풀씩 벗는 부부의 딴 모습
아내가 살해당하거나 실종되면 제일 먼저 용의선상에 오르는 사람이 남편이다. 이 영화도 이런 내용을 바탕으로 부식해가는 결..
스페인으로부터 해방전쟁 이끄는 영웅 일대기
남미를 300여년 간의 스페인의 혹독한 통치에서 해방시키는데 초석이 된 베네수엘라의 영웅 시몬볼리바의 파란만장한 30여년 간의..
고민 많으면 연기 잘 안돼 그래서 내려놨죠
“딱 29살 때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이 일이 정말 나한테 맞는 것일까.’ ‘단지 이것밖에 할 게 없어서 연기하고 있나.’..
조지 클루니 변호사 알라무딘과 베니스에서 결혼
할리우드 슈퍼스타 조지 클루니(53)와 영국의 인권 변호사 아말 알라무딘(36)이 이탈리아 베니스의 카발리 궁전에서 27~28..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