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자동차
대학생 첫 차 ‘ 가격+안전+성능’ 어떤 차가 좋을까
상당수의 10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가을학기가 시작되기 전인 여름시즌에 생애 첫 차를 구입한다. 동시에 이 때는 부모..
무이자·캐시백 구입… 월 200달러 미만 리스…
독립기념일은 자동차 구입의 가장 최적의 시기로 꼽히는 날이다. 보통 제조업체들이 다음해 신모델 차량이 출시되는 가을 전에 재고..
“일본차보다 성능 낫다… 독일차가 경쟁모델”
현대차 미국법인(HMA)이 한인 및 주류 언론사에 처음으로 공개한 7세대 쏘나타의 모습은 한 마디로 조용함 속에 숨겨진 강인함..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수퍼카 “바로 이것”
태생부터가 ‘포셰 타도’를 위해 만들어졌다는 닛산의 자존심,‘GT-R’. 고성능 수퍼카의 본고장인 유럽산 자동차들과 경쟁해도 ..
단 25분이면 고압 충전 ‘끝’ 92.5마일 주행
전기차를 포함한 친환경 차량이 미국 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기아자동차가 야심차게 공개한 전기차 모델인 ‘쏘울 EV’를..
소형차 편견 확실하게 날린 ‘프리미엄 차’
고유가 시대, ‘작지만 야무진’ 차를 선택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늘면서 소형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현대 ‘쏘나타 2.0 터보’·기아‘3세대 세도나’ 첫 공개
북미 지역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모터쇼인 ‘뉴욕 국제오토쇼’가 지난 16일 뉴욕 제이콥스 재비츠 컨벤션센터에서 미디어 데이를..
파워·주행감·안전성 ‘프리미엄 럭서리 세단’ 실감
현대자동차가 마침내 2세대 신형 제네시스 모델을 미국시장에 첫 공개하며 프리미엄 럭서리 세단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현대차..
오프로드 강자 넘어 ‘SUV 대명사’ 자리매김
듬직한 외모에 강력한 엔진을 가진. SUV의 대명사로 꼽히는 지프(Jeep)는 SUV의 전형이자 ‘남자의 로망’으로 손꼽힌다...
현대 수소연료전지 컨셉카‘인트라도’첫 공개
올해로 제84회째를 맞은 제네바 모터쇼가 제네바 팔렉스포 전시장에서 지난 4일 미디어데이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제네..
세단의 주행감+널찍한 공간… 도심서도 인기 질주
SUV는 악천후에서도 쉽게 달릴 수 있고, 차량을 개조하지 않고도 비포장도로와 같은 험한 길을 달리는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
넓고 편안… 주행 중에도 소음 적은 ‘최고의 세단’
자동차를 선택하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양하다. 특히 최근 출시되는 차들은 대부분 일정 이상의 수준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각자의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