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자동차
파워·주행감·안전성 ‘프리미엄 럭서리 세단’ 실감
현대자동차가 마침내 2세대 신형 제네시스 모델을 미국시장에 첫 공개하며 프리미엄 럭서리 세단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현대차..
오프로드 강자 넘어 ‘SUV 대명사’ 자리매김
듬직한 외모에 강력한 엔진을 가진. SUV의 대명사로 꼽히는 지프(Jeep)는 SUV의 전형이자 ‘남자의 로망’으로 손꼽힌다...
현대 수소연료전지 컨셉카‘인트라도’첫 공개
올해로 제84회째를 맞은 제네바 모터쇼가 제네바 팔렉스포 전시장에서 지난 4일 미디어데이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제네..
세단의 주행감+널찍한 공간… 도심서도 인기 질주
SUV는 악천후에서도 쉽게 달릴 수 있고, 차량을 개조하지 않고도 비포장도로와 같은 험한 길을 달리는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
넓고 편안… 주행 중에도 소음 적은 ‘최고의 세단’
자동차를 선택하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양하다. 특히 최근 출시되는 차들은 대부분 일정 이상의 수준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각자의 ..
포셰 918 스파이더·콜벳 스팅레이… 스포츠카 매니아 “설렌다”
자동차 매니아들의 마음이 설레는 때가 왔다. 새해를 맞이하고 첫 달을 넘긴 지금, 새해에 출시를 앞둔 신차들이 출격을 앞두고 ..
렉서스 LX470·도요타 랜드크루저 내구성 좋아 ‘1위’
야후 오토스가 지난 1년간 30만여대의 차량을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가장 뛰어난 중고차 모델 10종을 선정했다. 야후 오토스..
한국 차 등 첨단 장착 컨셉카들 성능 과시
지난 6일 개막,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제106회 시카고 오토쇼는 북미 최대 규모로 세계 자동차 시장의 현재와 미래 트렌드를..
소니, PC 분야 손 뗀다
“OK 글래스, 차 시동 좀 미리 켜줘. 시트 열선도 부탁해.”수년 내로 스마트키가 사라질지도 모른다. 구글 글래스나 갤..
‘북미 올해의 차’ 셰볼레 독차지
지난 13일 열린 ‘2014년 북미 올해의 차’(NACOTY) 시상식에서 올해의 차와 올해의 트럭에 각각 스포츠카 셰볼레 ‘콜..
IT기술 접목한 지능형 ‘미래 차’ 대거 선보여(2)
■기아-스마트폰으로 충전상태 확인 ‘UVO시스템’ 장착 기아차는 전기차 전용 텔레매틱스 시스템을 비롯해 13종의 첨단 I..
IT기술 접목한 지능형 ‘미래 차’ 대거 선보여(1)
“IT 기술의 진보 속도를 맞춰가는 자동차 회사가 성공할 것” 지난 7일, 라스베가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가전축제인 ‘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