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자동차
일 에어백 장착 차량 추가리콜 여부
도요타 자동차는 지난 20일 앞좌석 에어백 결함으로 미국에서 24만 7,000대의 차량을 리콜한다고 발표하면서 일본 타카타사가..
차 리스 싸고 좋지만 이런 점 조심을
자동차업체들의 신모델이 줄줄이 출시되는 10월은 자동차 리스하기 좋은 시기다. 페이먼트와 이자율이 낮아지고 노다운페이 같은 프..
기아차 ‘청소년 안전 운전’ 무료교육
기아 자동차가‘청소년 운전자 안전주간’(10월19~25일)을 맞아 청소년을 위한 무료 안전운전 교육행사를 후원한다. 20일 기..
이오랩㎖당 64마일 ‘연비괴물’ 주목
세계 5대 모터쇼 가운데 하나인 ‘2014 파리 모터쇼’(Autosalon Paris 2014)가지난 4일 화려한 막을 올렸다..
부드럽게, 편안하게, 강력하게… 운전이 즐겁다
지난달 23일 오렌지카운티 대너포인트에서 열린 기아 미디어 시승회에는 3세대 세도나와 더불어 전기차 ‘쏘울 EV’가 함께 공개..
투싼 수소차 미 전국 누빈다
차세대 꿈의 친환경 자동차 기술로 각광을 받고 있는 수소연료전지차를 세계 최초로 지난 6월 미국시장에 출시한 현대자동차가 연방..
‘출시 50주년’ 맞아 새로운 디자인 재탄생
미국을 대표하는 머슬카 포드 머스탱. 너무나 미국스럽고, 또 그만큼 미국인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차로 수많은 TV 프로그램..
더 역동적이고 세련된 ‘페이스리프트 모델’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소형 SUV 시장의 판도를 뒤흔든 닛산 주크(Juke)가 2015년형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더욱 ..
6천달러 캐시백… 1~2년 리스… 100달러대 월페이먼트…
여름철 자동차 업체들의 할인경쟁이 치열하다. 7~8월, 여름 휴가철 자동차 할인행사는 자동차 업계의 연례행사이며, 올해도 마찬..
SUV 인기 부활
미국인들이 다시 SUV로 눈을 돌리고 있다. 경기침체와 개스값 상승으로 인기를 끌던 연비 좋은 소형차 대신 다시 SUV를 선택..
역동적이고 럭서리한 소형 SUV 떴다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시장을 두고 전 세계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역동적이면서 실용적인, 소형..
Z자 바디라인에 폭발적 성능 “동급 최고”
현대자동차 미주법인(HMA)의 신형 제네시스 쿠페가 본격 판매된다. 현대차 측은 신형 제네시스 쿠페 모델로 북미 쿠페 자동차 ..
대학생 첫 차 ‘ 가격+안전+성능’ 어떤 차가 좋을까
상당수의 10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가을학기가 시작되기 전인 여름시즌에 생애 첫 차를 구입한다. 동시에 이 때는 부모..
무이자·캐시백 구입… 월 200달러 미만 리스…
독립기념일은 자동차 구입의 가장 최적의 시기로 꼽히는 날이다. 보통 제조업체들이 다음해 신모델 차량이 출시되는 가을 전에 재고..
“일본차보다 성능 낫다… 독일차가 경쟁모델”
현대차 미국법인(HMA)이 한인 및 주류 언론사에 처음으로 공개한 7세대 쏘나타의 모습은 한 마디로 조용함 속에 숨겨진 강인함..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