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여행객은 몰리는데 방이 없다
여행객을 수용할 호텔 부족이 LA 카운티 관광산업의 발목을 잡고 있다. LA 카운티를 찾는 관광객들은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
‘실속·편리’ 버스여행 붐
버스가 실속 있는 여행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21일 USA 투데이가 시카고 드폴대학의 연구 결과를 인용, 보도한 바에 ..
대형제약사 노바티스-글락소 ‘부분 합병’
세계 굴지의 제약회사들이 합병에 나서고 있다. 스위스 제약회사 노바티스가 영국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의 암치료 의약품..
AT&T 100개 도시 초고속 인터넷 제공
AT&T가 21일 LA를 포함한 미국 내 100여개 도시에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구글이 ..
파머스 본사 3개빌딩 일괄 매각
행콕팍 윌셔가에 위치한 파머스 보험의 3개 본사 건물과 주차장이 모두 남가주 최대의 부동산 투자그룹 중 하나인 ‘CIM 그룹’..
“전직원 역량 발휘 시스템 경영 이끌겠다”
한인 최대은행인 BBCN 행장을 맡게 된 것은 개인적으로 영광이지만 무거운 책임감도 함께 느낍니다” 자산 규모 67억달..
기아 세도나, 뉴욕 국제오토쇼 ‘최고의 차’
풀 체인지를 거치며 완전히 새롭게 바뀐 기아자동차의 3세대 세도나 미니밴이 제114회 뉴욕 국제오토쇼에서 최고의 차에 선정됐다..
BBCN 뱅콥 1분기 주당 7.5센트 현금배당
BBCN 은행의 지주사인 BBCN 뱅콥이 22일 주당 7.5센트의 2014년 1분기 현금배당을 발표했다. 현금배당은 오는 5월..
한미 1분기 1,100만달러 순익, 주당 35센트
한미은행이 올해 1분기에 월가의 예상치를 초월하는 1,100만달러 순익을 기록했다. 한미은행의 지주사인 한미 파이낸셜이 ..
옐로스톤 3박4일 상품 출시
삼호관광(대표 신성균)이 미국 최대 국립공원 옐로스톤 3박4일 관광상품을 출시했다. 와이오밍주 북서부, 몬태나주 남부, ..
강력 매입추천 은행주 ‘BBCN 2위’
캘리포니아주 경제가 회복되면서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은행들이 수혜자로 떠오르고 있다고 LA타임스(LAT) 인터넷판이 22일 분..
의류협회 정기이사회
한인의류협회(회장 이윤세)는 21일 2014년도 제2회 정기 이사회를 열고 사무국 재정보고, 골프대회, 업소록 제작 등 총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