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운전 적게 해도 보험료 왜 똑같나”
“운전 많이 하든, 적게 하든 보험료가 똑같다니…”미국 내 일부 대형 자동차 보험사들이 주행거리가 적은 운전자들의 보험료를 깎..
창업 전성시대, 창업에 나이는 없다
[10대에 사장 되는 어린 창업자들] 부모가 하던 사업을 다음 세대가 이어받는 것이 이제까지의 가업 전통이었다. 하지만 ..
엘니뇨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올 봄, 호주, 일본, 미국 등지에서 예상되었던 엘니뇨가 예상과 같이 발생하고 있다. 엘니뇨는 태평양 적도 부근의 해수면 온도..
가족 경제적 수준에 맞는 학교 선택이 중요
[사립학교 학비 내기] 대부분의 가족에게 유치원부터 대학에 걸친 교육비를 비롯한 학비 부담은 큰 경제적 스트레스로 다..
우체국 금융업 진출 검토 논란
‘이메일 시대’를 맞아 존폐의 갈림길에 선 연방 우체국(USPS)이 돌파구의 하나로 금융업 진출을 검토하고 있어 논란이 일고 ..
“자녀 혼사 근심 덜어드려요”
“혼기 꽉 찬 미혼 자녀들의 결혼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한국의 ‘중매 대통령’으로 잘 알려진 25년 역사의 결혼정보업체 ..
LG, 미 에너지 저장장치 시장 진출
LG화학이 세계 최대 규모의 북미 에너지 저장장치(ESS)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LG화학은 북미 최대 발전 사업자..
옐런 FRB 의장 잭슨홀 회의 불참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재닛 옐런의장이 올해 잭슨홀 회의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27일 보도했다. ..
뉴욕증시 '그리스 우려'에 하락…다우 0.2%↓
28일 뉴욕증시는 하락 마감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전날보다 36.87포인트(0.20%..
한인 경제단체들 ‘교육사업 경쟁’
▣ 상의, G-CEO 과정 올해 초까지 300여명 배출 ▣ 옥타LA, YG-CEO·여성창업 무역스쿨 호응 커 ▣ 의류협회·..
아마존 정규직원 6,000명 이상 채용
온라인 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미국 현지에서 6,000명 이상의 정규 직원을 대거 채용하겠다고 27일 밝혔다. 아마존은 최..
맥도널드 ‘맞춤형 버거’ 미전역 확대
매출 부진으로 시름하는 맥도널드가 ‘맞춤형’ 버거 서비스(사진)를 미 전역에 확대 추진한다. ‘Taste Crafted ..
선선한 여름날씨에 ‘이불특수’
남가주에서 이어지고 있는 쌀쌀한 날씨로 한인 생활용품 전문점들이 때 아닌 ‘이불 특수’를 누리고 있다. 정스프라이스센타는 한국..
오늘의 주총- BBCN 은행
BBCN 은행(행장 케빈 김)이 오늘(28일) 오전 10시30분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2015년 주주총회를 갖는다. 이날 ..
‘빌딩 주변 인도보수 비용 소유주가 부담’ LA시 추진에 건물주 강력 반발
LA 시정부가 시내 상업용 건물 주변에 있는 위험한 인도를 건물주가 비용을 부담해 보수하도록 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어 건물주..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