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다음 금융사태도 세납자들이 책임진다
지난 11일 연방 정부의 2015년 예산안이 통과되었다. 1조1,000억달러 상당의 지출이다. 이번 예산법안은 예정시간보다 일..
일에서 얻는 기쁨
나는 이렇다 할 취미가 없이 살아왔다. 골프도 안 치고, 술 담배도 안 한다. 타고난 성격이 내성적인 탓에 친교가 넓지도 못하..
크리스마스에 문 닫고 휴무하는 호텔들 늘어
호텔 종업원들은 보통 크리스마스에 자기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렵다. 이들은 연중무휴 비즈니스인 여행업계에서 일하기 때문이다..
로스 IRA로 전환, 자선단체 기부도 한 방법
2014년도 10일 남짓 남은 가운데 지금이 1년 한해의 재정을 정리하고 세금보고에 대비하는 전략을 세울수 있는 최적기다. 재..
보험금 한꺼번에 내고 일정기간 고정금액 수령
■ ‘보험금 일시지불 즉시 연금보험’이란 보험금 일시지불 즉시 연금보험(SPIA·Single Premium Immediate..
월 고정수입 보장되나 장래 인플레 감안해야
[인기 확산 ‘즉시 연금보험’] 목돈을 낸 후 매달 조금씩 페이먼트로 받는 ‘보험금 일시지불 즉시 연금보험(SPIA·Si..
‘배터리 통째 교환' 테슬라, 시험 서비스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업계최초로 전기차 배터리를 통째로 교환하는 고객 서비스를 시험하기로 했다. 이는 전기차 충전에 ..
뉴욕 옐로캡 '미니밴 새 차종'으로 확 바뀐다
미국 최대 도시 뉴욕의 상징 가운데 하나인 ‘노란색 택시'(옐로캡)가 내년 4월20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확 바뀐다. 승용차..
중동국가들, 분쟁에 경제손실 심각
저유가 사태에 이어 지난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시리아 내전과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라크 레반트 이슬람국가(ISIL..
“구글, 자동차 내장 차기 안드로이드 개발 중”
세계 최대 인터넷 서비스 기업 구글이 차기 안드로이드 버전을 개발하면서 이를 자동차 자체에 내장할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로이..
항공사 사정 취소 100% 환불
[소비자 정보: 국내선 할인 항공권 구입 때 주의할 점] 시간과 때를 어떻게 잘 맞추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로 달라..
홈리스들에게 담요 제공 하는 월셔은행
윌셔은행(행장 유재환)이 지난 19일 연말사회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LA 다운타운지역의 홈리스들을 방문, 담요를 제공하며 지역사..
뉴욕, 세계 최대 역외 IPO 시장됐다
뉴욕이 홍콩을 제치고 세계 최대 역외 IPO(기업공개) 시장으로 부상했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뉴욕증권거래소(NYSE..
저유가에 휘청대는 '미국의 자원보고' 텍사스주
모처럼 불어온 저유가 훈풍에 연말연시 휴가를 앞두고 소비자가 콧노래를 부르지만, 에너지 기업이 몰린 텍사스주만큼은 울상을 짓는..
국산 ‘삼계탕’ 중국마켓서 판매 시작
한국산 삼계탕의 타인종 시장 공략이 본격화된다. 19일 해태 USA(대표 정정우)는 샌개브리엘 소재 중국마켓인 ‘99 랜..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