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8년래 최대규모
기업의 경쟁력을 키우려는 움직임이 확산하면서 올해 기업 인수·합병(M&A) 바람이 거세게 불고있다. 월스트릿 저널은 시장..
은퇴·상속 무료 세미나
17년 경력의 헬렌 김(한국명 김효영·사진) 파이낸셜 어드바이저가 한인을 위한 무료 은퇴 및 재산상속 세미나를 주최한다. ..
그리스 불안에 국제유가 급락
그리스 사태의 여파로 29일 국제유가가 하락세로 마감했다. 이날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8월 인도분 서부 텍사스산..
공유 숙박 ‘에어비앤비’ 기업가치 급등
공유 경제에 대한 관심이 급속히 확산하면서 공유 숙박 서비스인 에어비앤비(Airbnb)의 기업 가치가 무려 255억달러로 평가..
낡은 가전·가구 이번엔 정말 바꿔볼까
■ 독립기념일 연휴 빅세일 시작 독립기념일 연휴를 맞아 한인 가전·가구 업체들이 대규모 세일에 돌입했다. 독립기념일 연휴..
뉴욕증시, '그리스 위기' 해결기대에 상승…다우 0.13%↑
30일 뉴욕증시는 그리스 구제금융 협상 위기가 해결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상승하며 마감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BBCN·윌셔·한미, 자산규모 탑10 유지
BBCN과 윌셔, 한미 등 3개 한인 상장은행이 LA 카운티에 본점을 둔 은행 가운데 총자산 기준으로 탑10 순위를 유지했다...
“3일에 휴무해야 하나요”
연방 공휴일인 독립기념일(7월4일)이 올해는 토요일과 겹치는 바람에 많은 한인 고용주들이 고민에 빠졌다. 전날인 7월3일..
삼계탕 뉴욕서 ‘펄펄’
여름철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삼계탕이 뉴욕에서 열린 세계 식품박람회에 선을 보였다. 지난 28일부터 사흘간의 일정으로 맨해..
한인 4명 ‘실리콘 밸리 100인’ 뽑혀
■ 비즈니스 인사이더 선정 한인 기업인 4인이 경제 전문지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선정한 ‘2015 실리콘밸리에서 가장 영향..
‘그리스 디폴트 위기’ 미·유럽증시 요동
29일 뉴욕증시와 유럽 등 금융시장이 그리스 채무협상이 파국으로 치달을 것이라는 우려에 하락하는 등 요동쳤다. 이날 다우..
5월 잠정주택판매지수 9년만에 최고치 기록
미국 부동산중개인협회(NAR)는 29일 지난달 잠정주택판매지수가 전월 대비 0.9% 증가한 112.6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
국민투표 채권단 방안 찬성 땐 최악 피할 수도
■ 그리스 디폴트 벼랑 그리스의 구제금융 프로그램이 추가 연장 없이 오는 30일 종료되면서 디폴트(채무불이행)가 초읽기에..
현대차, NFL 공식 후원사로
현대자동차가 미국 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미국 프로풋볼(NFL) 공식 후원사가 됐다. 29일 미 언론들은 현대차가 미국 ..
승객수 대한항공 15·아시아나 21위
지난 한해동안 LAX, 롱비치·버뱅크 공항 등 LA 지역 공항에 취항하는 국내외 항공사들의 탑승객 수 비교에서 항공사 중 대한..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