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주택건설사 ‘멜리아 홈스’ 스탠튼에 고급 주거단지
어바인에 본사를 둔 주택건설회사 ‘멜리아 홈스’(Melia Homes)가 한인 밀집지역인 스탠튼에 20채의 단독주택이 들어서는..
옐런 의장 “제로금리 당분간 유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내 일부 연방은행장들이 기준금리의 조기 인상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재닛 옐런 FRB 의장은 22일..
‘빈백의자’ 아동질식사 위험 리콜
커다란 자루 안에 충전재를 채워 넣어 만든 ‘빈백의자’(Bean Bag Chair·사진)가 어린이 질식사를 일으킬 수 있어 소..
크레딧 점수 올랐는데 주택융자 혜택은 늑장
미국에서 크레딧 점수를 계산하는 방법이 올 가을부터 소비자들에게 유리하게 변경(본보 8월9일자 A13면)될 예정임에도 불구하고..
베이컨 가격 6년새 3배로
베이컨 가격이 치솟고 있다. 모든 육류가격이 일제히 오름세를 보이고 있지만 돼지고기 중에서 유독 베이컨의 오름 속도가 빠르고,..
태양광 설치 후속조치 최고 6~7개월 걸려 주택소유주 애간장
급증하는 전력비 부담으로 태양광 전력설비를 설치하는 주택들이 늘고 있으나 LA 수도전력국(LADWP)의 후속조치 지원으로 실제..
한인 의류업체, 아프리카로 눈 돌린다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을 대체할 새로운 의류 생산기지로 아프리카가 떠오르면서 LA 다운타운 한인 의류업체들 역시 이 지역 ..
이동통신 가격경쟁 셀폰업계 활기
이동통신사들 간의 고객 유치를 위한 가격 인하경쟁이 불붙으면서 한인 셀폰업계가 매출 증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주가 혼조 마감
22일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마감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전날보다 38.27포인트(0..
한인기업, 미 조달시장 참여 설명회
한인 중소기업의 미 정부 조달시장 개척을 돕는 자리가 마련된다. 재미 한인여성경제인연합회(회장 그레이스 한)와 미 정부조..
웨스턴-선셋 ‘타겟 샤핑몰’ 공사 중단
LA 한인타운 북쪽 웨스턴 애비뉴와 선셋 블러버드 남서쪽 코너에 신축되고 있는 대형 타겟 샤핑몰 공사가 소송으로 중단됐다. ..
할리웃-라브레아 초대형 주상복합
할리웃 블러버드와 라브레아 애비뉴 북서쪽 코너에 3개 건물로 구성되는 초대형 주상복합 단지(조감도) 건설이 추진되고 있다.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