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오피니언
영화 ‘국제시장’을 보고
최근 영화 ‘국제시장’을 보았다. 이 영화는 한 가족의 장남인 청년의 희생을 그리고 있다. 그런데 영화에서는 동남아에서 온 소..
무엇보다도 사랑
인천에서 발생한 어린이집 교사의 폭행으로 대한민국이 한창 시끄럽다. 어린이집을 다니는 여자아이가 식판에 김치를 남겨오자 이를 ..
남과 북이 큰 결단을 할 때다
을미년 2015년은 광복 70년, 분단 70년이 되는 해이다. 2015년을 맞이하여 남과 북이 함께 평화롭고 안정적인 남북관계..
아니타의 분수
로마에 가면 동전 몇닢은 꼭 준비해야 한다. 레스피기와 포 에이시즈가 교향시와 노래로 찬미한 트레비 분수에 던지기 위해서다. ..
슈틸리케 경영학
위기의 한국 축구가 기사회생하며 자존심을 살렸다. 아시안 컵을 놓고 홈팀인 호주와 31일 오전 1시(LA시간) 결전을 벌인다...
불법 다운로드는 ‘불법’이다
무선 인터넷을 갖춘 업체들이 잇달아 저작권 침해 소송을 당하고 있다.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던 민박업체가 소송을 당했는가 하..
이민 변호사 중형 선고의 의미
거액의 투자이민 사기혐의로 한국에서 기소된 LA 이민변호사 이문규씨가 징역 8년의 중형에 처해졌다. 2013년 여름 그가..
황태
12월 하순부터 1월 초순은 황태 건조가 시작되는 계절이다. 매년 이 때가 되면 미시령, 진부령, 대관령을 가로지르는 태백산맥..
돈 선거의 큰손들
“누가 민주당 대선후보가 되기 원합니까” 51%가 “힐러리 클린턴”을 꼽았다. “누가 공화당 대선후보가 되기 원합니까” 45%..
이 아침의 시
오늘 나 무전여행을 떠나니 비록 굶거나 잠자리가 불편할지나 시로서 사물을 보며 소설 같은 모험으로 수필 같은 일기를 쓰..
훈훈한 한인사회
뉴저지에서 일어난 대형화재의 피해가 심각하다고 한다. 그곳 아파트에는 한인들도 꽤 많이 살고 있어 남의 이야기 같지 않다. 날..
새로운 시민계층을 기다리며
새해가 되면 은근한 기다림과 희망이 있다. 삶이 팍팍하거나, 정치나 경제 등 세상 돌아가는 일들에서 거듭 실망을 경험 할 때 ..
유로의 추락
미국이 생기기 전 서양의 중심이었던 유럽은 로마가 망한 후 수많은 나라로 갈라져 있었다. 이런 정치적 분열은 유럽 문화를 다양..
소통을 외치는 불통시대
한국에서는 ‘소통’이 시대의 화두로 등장하고 있다. 총리로 임명된 이완구 의원은 “소통의 가장 중요한 대상은 야당이며 야당을 ..
한국차, 아이덴티티 구축해야
한국산 자동차들이 미주 전역에서 연일 각종 상을 휩쓰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판매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산 자동차들의..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