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스테이트/로컬
행복한 교회 김진현 담임목사 2일 취임
샌디에고 행복한 교회는 오는 11월2일(주일) 오전 11시30분 김진현 담임목사(사진) 취임예배를 갖는다. 샌마르코스 지..
의사가 환자 나체사진 찍어 충격
의사가 여성 환자들의 나체사진을 찍고 이를 자신의 휴대전화기에 저장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샌디에고 고등법원..
티화나 차세대 교육 프로그램 도입
멕시코 티화나와 샌디에고 대학이 차세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바하 캘리포니아 유니버시티와 샌디에고 대학(USD)은 ..
‘내가 겪은 6.25전쟁’ 출판기념회
6.25전쟁 참전용사가 저술한 출판기념회가 지난 25일 한인연합감리교회에서 열렸다. 샌디에고에 거주하고 있는 윤영종씨는 6.2..
한인 일식당 20여곳 성업
샌디에고 카운티와 리버사이드 카운티 경계에 있는 테메큘라와 뮤리에타 지역에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일식당이 20여곳에 달하고 있..
OC 한인업소 수 경기회복으로 증가
미국의 전반적인 경기 회복세의 영향으로 오렌지카운티의 한인업소 수가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본보가 최근 발행한 ‘한국일..
한인 유권자 여전히 공화당 선호
11월4일 중간선거가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오렌지카운티 한인유권자들 중에서 공화당 소속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
미셸 박ᆞ알렌 맨수어 후보 현안문제 놓고 치열한 공방
오렌지카운티 수퍼바이저 제2지구에 도전하고 있는 미셸 박 스틸 후보(가주 조세형평국 부위원장)가 같은공화당 소속의 알렌 맨수어..
OC 도로 상태 가장 양호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도로가 작년에 이어서 올해 연속으로 가주에서 상태가 가장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리그 오브 캘리포니..
서니힐스고 한인학부모회 과학행사 자원봉사
청소년들에게 기초과학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이끌기 위한 서니힐스 고등학교‘24시간 해커톤’이 지난 25~26일 서니힐스 고교 ..
파운틴밸리시 빈 주택 부지 옥션
파운틴밸리시는 11월25일 오전 11시까지 11560 Iris Ave.에 있는 빈 주택 부지에 대한 옥션을 갖는다. 미니멈 가..
밀러 오 전 시장 선고공판 연기
DMV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것을비롯해 5가지 중범죄 평결을 받은 밀러 오(전 부에나팍 시장)씨의 선고공판이 오는 11월19일로..
30대 중학교 여성 영어교사 청소년과 부적절한 관계 체포
알리소비에호에 거주하는 중학교여교사가 10대 청소년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한 혐의로 지난 24일 OC 셰리프국에 체포됐다. ..
꿈나무 발굴 서향순 양궁대회 개최
한국의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서향순씨가 주최하는‘제8회 서향순 양궁대회’가 지난 25일 마일 스퀘어팍 양궁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네바 장로교회 무료 독감 예방접종
라구나힐스에 있는 제네바 장로교회는 내달 2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이 교회(24301 El Toro Rd.)에서 무료 독감..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