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스테이트/로컬
스티브 타이 후보 "한인 지지 호소"
가주하원의원 제55지구 선거에 출마한 스티브 타이 후보(오른쪽 3번째)가 최근 LA동부 한인회(회장 이동섭)를 방문해 한인들의..
주님의 기쁨교회 이전 1주년 기념예배
리버사이드 주님의 기쁨교회(담임목사 이상호)는 내달 4일 오후 4시 창립 29주년 및 리버사이드 이전 1주년 감사예배를 갖는다..
포모나 불법 도박장 적발, 손님도 체포
포모나 지역에서 불법운영 도박장이 적발됐다. 포모나 경찰국은 지난 19일 지역의 3개 컴퓨터 관련 사업장에 대해 폐쇄조치를 취..
지구 환경의 날 행사
웨스트코비나시는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지구 환경보전의 날 행사를 웨스트코비나 시청사(1444 W. Garv..
빅베어 산악자전거 트레일 오픈
빅베어 지역의 경관을 볼 수 있는 산악 자전거 트레일이 있는 빅베어 서밋 마운틴 리조트는 지난 18일 리조트 내 산악자전거 공..
글렌도라 주상복합 건설 24개 유닛 확장 추진
글렌도라 도시개발위원회는 256채 개발 규모로 진행 중인 ‘아발론 베이 프로젝트’에 24개 유닛을 추가하는 확장 계획안을 통과..
“2세들에 뿌리교육 30년을 한결같이”
“지난 30년간 한인 2세들을 위해 한글과 뿌리교육을 해왔습니다“ 남가주에서 가장 전통 있는 한국어 학교 중의 하나인 동..
“한인종합회관 건립 최선 다할 것”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의 숙원사업인 한인종합회관 건립을 위해서 임기 시작하자마자 이사회를 거쳐서 건립위원회를 구성할 것입..
한마음봉사회 벨 양로원 방문
한마음 봉사회(회장 박미애)는 지난 17일 오전 웨스트민스터시에 있는 벨 크리스찬 양로원을 방문했다. 이 봉사회 단원들은 장구..
애나하임 홈리스 셸터 짓기로
애나하임시가 구 칼스 주니어 본사 부지에 노숙자들이 연중 머물 수 있는 홈리스 셸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애나하임시 측..
대규모 타운하우스 개발안 연기
샌후안 카피스트라노 도시개발위원회는 22일 모임을 갖고 다운타운에 대규모 호텔과 타운하우스 개발 계획안에 대해 개발사와 좀 더..
“가정의 달 어르신 모실게요”
“오랫동안 집안에서 답답하셨죠? 저희가 모시고 하루 동안 시원한 바람을 쏘이게 해드리겠습니다.” 오렌지카운티 호남향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