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내셔널
높이 1㎞, 200층 세계 최고층 빌딩 사우디에 짓는다
높이 1㎞에달하는 초고층 빌딩 ‘킹덤타워’ (사진)가 조만간 사우디아라비아의 홍해 연안에서 착공에들어간다. CNN과 중동..
인도총선 야당 우세 속 ‘전반전’ 끝나
인도 총선 ‘전반전’이 종료되면서 판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9단계 일정으로 시작된 총선은 17일까지 5단계 투표..
테네시주 ‘전기의자 사형’ 논란
사형제를 유지하는 미국의 모든주가 사형집행에 필요한 약물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보수성향이 강한 일부 주에서 총살과전기의..
급성장세 무인기 시장 “3년 후부터 쇠퇴할 것”
성장세를 구가해 온 무인기(드론)시장이 수요 감소로 쇠퇴국면을 맞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 군사 전문지 디펜스뉴스..
힐러리, 공화후보 가상대결서 완승
민주당의 유력한 대권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공화당 유력후보들과의 가상 대결에서 모두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
미 오진 환자 연 1,200만명
미국에서는 해마다 1,200만명의 성인 외래환자들이 의사들로부터 오진을 받는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17일 BMJ 퀄리티..
푸틴, 우크라시위 배후설 일축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7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의 분리주의 시위를 배후에서 조종하고 있다는 서방측 주장에..
43년전 소녀 실종사건 해결
미국에서 1970년대 실종된 10대 소녀 2명의 시신이 가뭄으로 수위가 낮아진 하천에서 43년 만에 발견됐다. 사우스다코..
이란 사형수 처형 직전 기사회생
지난 15일 이란 노우르에서 살인죄로 기소된 이란 남성 비랄이 눈이 가려진 채 교수대 앞에서 울부짖고 있다. 비랄은 형 집행을..
유명 래퍼 존슨 ‘남성’ 훼손 후 투신
미국의 유명 래퍼인 안드레이 존슨(예명 크리스 베어러)이 투신자살을 시도했다. CNN과 폭스뉴스 등 미국 주요 언론은 존..
일주일 내 성과 없으면 말레이기 수색 재검토
토니 애벗 호주 총리는 말레이시아 항공 실종기를 찾기 위한 해저 수색이 일주일 내에 성과를 내지 못하면 수색 방식을 전면 재검..
10년간 낳은 신생아 6명 살해 충격
유타주의 한 여성이 10년에 걸쳐 자신이 낳은 아기 6명을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체포됐다. 유타주 플레전트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