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내셔널
미 가장 친절한 주는 몬태나
미국 중서부 사람들은 친절하고, 뉴욕 사람들은 신경증(노이로제)적이라는 통념을 깨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경제 전문지 ‘..
미 주도 동맹군 티크리트 첫 공습
미군 주도 국제동맹군이 25일 이슬람국가(IS)가 장악한 이라크 티크리트에 공습을 시작했다고 미 국방부가 26일 밝혔다. ..
미 대법원 “임신 노동자 특별대우 해야”
미국 연방 대법원은 임신한 여성노동자들에게도 근무 중 다친 노동자들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지위를 인정해 줘야 한다는 유권해석을 ..
네타냐후, 오바마 정부에 화해 손짓
지난주 치러진 총선에서 승리한 후 새 연립정부 구성을 앞둔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팔레스타인에 평화 제스처를 보내는 ..
토네이도 덮친 오클라호마
오클라호마주 샌드스프링스의 리버옥스 모빌홈 팍이 26일 토네이도 시즌에 덮친 폭풍으로 심하게 훼손되어 있다. ..
기장 나간새 문 걸고 하강버튼 눌렀다
[독일 항공기 사고 당시 정황] 지난 24일 추락해 150명이 사망한 저먼윙스 여객기 사고를 조사중인 프랑스 검찰이 안드..
뉴욕, 어른들을 위한 유치원 오픈
뉴욕에 성인을 위한 유치원이 문을 열었다. 세계 최초의 성인 유치원으로 여겨지는 ‘프리스쿨 매스터 마인드'는 매주 화요일 저..
보수단체, 공갈혐의 힐러리 제소
미국 민주당의 유력 대선주자인 힐러리 클린턴(사진) 전 국무장관이 공갈혐의로 피소됐다. 보수단체인 ‘프리덤 워치'는 2..
“미셸, 어릴땐 고집 센 욕심쟁이였다”
미국의 첫 흑인 대통령 부인 미셸 오바마(51·사진)의 성장기부터 백악관 내 모습까지를 엿볼 수 있는 책이 내달 7일 출간될 ..
푸틴, 2018년 대선 불출마 시사
블라디미르 푸틴(사진) 러시아 대통령이 201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을 가능성을 시사했다. 푸틴은 2019년 러시아 중부..
독일여객기 추락 잔해
알프스에 추락한 독일 저먼윙스 A320 여객기 사고현장에서 25일 구조대원들이 잔해를 조사하고 있다. 24일 추락한 사고기에는..
공화당 ‘섬기고’ 민주당 ‘때리고’
■ 이슈추적 / 미 정치판 네타냐후 대리전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미국 정치권 ‘편 가르기’의 기준으로 작용..
국제동맹군 티크리트 탈환 초읽기 돌입
미국이 주도하는 국제동맹군은 이르면 수일 내에 수니파 원리주의 무장세력 ‘이슬람국가'(IS)가 점령한 이라크 티크리트를 공습..
‘똥값이 금값’
사람들이 변기를 통해 흘려보내는 인분에 수백만달러어치의 금을 비롯한 귀금속들이 포함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보도에 따르면..
티크리트 탈환작전 국제동맹군 지각 개입
이달 2일 시작된 이라크 티크리트 탈환작전에 개입하지 않았던 미군주도 국제동맹군이 비전투 측면의 공군력을 지원하기 시작했다고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