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내셔널
미국인, 방송 정치뉴스 신문보다 더 신뢰
미국인들은 정책이나 정치뉴스를 전하는 언론매체들 가운데 신문보다는 방송을 전반적으로 더 신뢰하는것으로 나타났다. 21일 ..
가상소녀와 음란채팅 호주 남성에 2년 실형
호주의 한 남성이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가상 소녀와 음란 채팅을 했다가 유죄선고를 받았다. 호주 브리즈번 법원은 최..
홍콩시위대 정부 첫 대화 난항
홍콩 시위대와 정부의 첫 대화가양측의 의견차만 노출한 채 별다른 합의 없이 끝났다. 24일째 홍콩 도심가를 점거한 채반중..
“테러 합리화” 오페라 반대시위
미국 작곡가 존 애덤스의 1991년작 '클링호퍼의 죽음'이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 무대에 처음으로 올려진 20일 공..
오바마, 민주 후보들 왕따‘섭섭’
2009년 취임 후 최저수준의 지지율을 기록 중인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다음 달 4일 치러지는 중간선거를 앞두고 자신을 철저히..
한국 입양아 출신‘지하디스트’재판
시리아로 건너가 이슬람 무장세력에 잠시 가담했다가 돌아온 한국 입양아 출신 프랑스인 플라비엥 모로(27)의 재판이 시작됐다고 ..
“대통령, 내 여자에 손대지마”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20일 시카고에서 조기투표를 마친 후 옆자리 부스에서 투표한 아이아 쿠퍼의 뺨에 키스하고 있다. ..
내년 초 서아프리카 에볼라 백신 접종
세계보건기구(WHO)는 이르면 내년 1월 초부터 서아프리카에서 백신접종을 시작한다는 목표 아래 미국과 독일, 스위스, 말리 등..
엄마가 자궁이식 받아 내가 태어났대요
종족보존의 본능은 강력하다. 본능이 강한 만큼 충족 욕구 또한 강렬하다. 어떤 이유에서건 후사를 볼 수 있는 정상적 길이 막히..
조코위 인도네시아 대통령 취임
조코 위도도(일명 조코위) 인도네시아 대통령(앞쪽 가운데)과 퍼스트 레이디 이리아나(왼쪽)가 20일 대통령궁에서 의장대 행진을..
이탈리아 ‘신생아 보너스’ 3년 지급
이탈리아 정부는 각 가정이 경기 침체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아이를 낳은 산모에게 매달 80유로(약10만8,000원)의 ‘신생..
미군, 코바니 쿠르드족에 무기 공수
미국이 시리아 코바니에서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세력 이슬람국가(IS)에 맞서 싸우는 쿠르드족에게 무기를 공수했다. 미군 중..
지지도 바닥, 오바마의 ‘굴욕’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중간선거를 앞두고 민주당 지지성향이 강한 메릴랜드에서 첫 지원 유세를 펼쳤으나 연설 도중 청중이 줄퇴장하..
여성 시신 7구 발견
미국 인디애나주 북서부에서 살해된 여성 시신 7구가 발견됐다고 사법 당국이 20일 밝혔다. 당국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어 이들을..
에볼라 환자 접촉 300여명... 48명은 ‘해제’
미국 내에서 그동안 에볼라 환자와 접촉했거나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300여명이며 이 중 첫 환자인 토머스 에릭 던컨과..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