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내셔널
교황, 신앙 지킨 수단여성에 ‘감사’
프란치스코 교황은 24일 이슬람교로 개종하길 거부해 사형선고를 받았다가 풀려나 이탈리아 로마에 도착한 수단 여성 메리암 야히아..
사형집행용 약물 또 ‘지연 사고’
사형집행용 약물에 대한 정보공개를 요구해온 애리조나주의 사형수 조지프 루돌프 우드가 23일 형 집행 후 1시간 이상 발작증세를..
‘최단기간 세계일주’ 10대 조종사 추락사
지난달 19일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해리스 슐만(오른쪽)과 아버지 바바르가 세계일주를 시작하기 전 비행기 앞에서 포즈를..
우크라 총리 “사임합니다”
아르세니 야체뉵 우크라이나 총리가 24일 의회에서 연정 붕괴의 책임을 지고 사임한다고 발표하고 있다. 야체뉵 총리의 사임으로 ..
노르웨이 테러 첩보 경계령
노르웨이 정부가 수일 내 이슬람 극단주의자에 의한 테러가 발생할 가능성에 대비해 경계수위를 높이고 있다고 CNN 방송이 24일..
‘개 질투심’ 장난 아니네
개가 주인의 관심을 받지 못하면 질투를 느끼며 주인과 새로운 경쟁대상 사이에 형성된 관계를 깨려한다는 실험결과가 공개됐다. ..
미 가장 불행한 도시 뉴욕, 피츠버그, 루이빌
뉴욕이 미국에서 가장 불행한 도시인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 학술단체인 전미 경제연구소(NBER)가 총 177개의 미국 ..
내전, 분쟁으로 하늘 길 ‘지뢰밭’
말레이시아항공 여객기가 우크라이나에서 격추된 이후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는 내전과 분쟁으로 항공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민간시설 등 150곳 공격 ‘팔’ 사망자 607명으로
이스라엘군이 22일 탱크와 무인기 등을 동원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의 5개 이슬람 사원과 축구장 등 민간시설까지 포격하는 등 1..
성조기 대신 누가 백기를?
뉴욕시 경찰관이 브루클린 브리지 위 서쪽 타워에 게양된 백기를 조사하고 있다. 브루클린과 맨해턴을 연결하는 다리 위 타워에는 ..
영국 조지 왕자 첫돌
윌리엄-케이트 영국 왕세손 부부의 아들인 조지 왕자가 22일 첫 번째 생일을 맞았다. 조지 왕자가 21일 런던 자연사박물관에서..
말레이기 격추 조사, 네덜란드가 주도
말레이기 MH17기 피격참사로 183명의 자국민을 잃은 네덜란드가 22일 사고조사를 주도해 달라는 관련국들의 요청을 수락했다...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