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내셔널
호주 국민, 세계서 가장 부유
호주인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민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호주 일간 시드니 모닝헤럴드는 전세계 부의 흐름을 추적한 ..
홍콩경찰 시위대 과잉진압 논란
홍콩 경찰이 15일 새벽 반중 민주화 시위대가 설치한 바리케이드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45명의 시위 가담자를 체포하고 이들 중 ..
저커버그 하와이 해변 통째 매입
마크 저커버그(30)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가 하와이 해변을 매입했다. 경제 전문지 포브스에 따르면 저커버그가 하와..
미, IS 공습‘황당한 비경제적 전투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에 공습위주로 맞서온 미국이 과도하게 비경제적인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미 외교전문지 포린폴..
‘백악관 농부’된 미셸 오바마
미국의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가14일 백악관 텃밭인 키친가든에서 어린이들과 호박을 수확하고 있다. 이번 백악관 추수행사에는 ..
히말라야 눈사태 17명 사망
네팔의 군인들이 15일 히말라야의 토롱 라 패스 지역에서 눈사태로 숨진 산악인의 시신을 옮기고 있다. 이 지역에 지난 이틀간 ..
오바마 지지도 집권 후 최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에 대한국정수행 지지도가 2009년 취임 이후 최저치로 또 떨어졌다. ABC 방송과 워싱턴포스트(..
에볼라, 3주앞 중간선거 핫이슈로 부상
걷잡을 수 없이 퍼져나가는 에볼라 공포가 3주 앞으로 다가온 11월 중간선거의 뜨거운 쟁점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미국 ..
미국인, 방송 정치뉴스 신문보다 더 신뢰
미국인들은 정책이나 정치뉴스를 전하는 언론매체들 가운데 신문보다는 방송을 전반적으로 더 신뢰하는것으로 나타났다. 21일 ..
가상소녀와 음란채팅 호주 남성에 2년 실형
호주의 한 남성이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가상 소녀와 음란 채팅을 했다가 유죄선고를 받았다. 호주 브리즈번 법원은 최..
홍콩시위대 정부 첫 대화 난항
홍콩 시위대와 정부의 첫 대화가양측의 의견차만 노출한 채 별다른 합의 없이 끝났다. 24일째 홍콩 도심가를 점거한 채반중..
“테러 합리화” 오페라 반대시위
미국 작곡가 존 애덤스의 1991년작 '클링호퍼의 죽음'이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 무대에 처음으로 올려진 20일 공..
오바마, 민주 후보들 왕따‘섭섭’
2009년 취임 후 최저수준의 지지율을 기록 중인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다음 달 4일 치러지는 중간선거를 앞두고 자신을 철저히..
한국 입양아 출신‘지하디스트’재판
시리아로 건너가 이슬람 무장세력에 잠시 가담했다가 돌아온 한국 입양아 출신 프랑스인 플라비엥 모로(27)의 재판이 시작됐다고 ..
“대통령, 내 여자에 손대지마”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20일 시카고에서 조기투표를 마친 후 옆자리 부스에서 투표한 아이아 쿠퍼의 뺨에 키스하고 있다.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