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사회
옐런 '초저금리 기조 상당기간 유지될 것'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연준)의 재닛 옐런 의장은 16일 "미국 경제가 회복되고 있지만 상당기간 초저금리를 유지하게 될 ..
꼬리 달린 6살 인도 소년, 신으로 추앙
꼬리가 달린 인도 소년이 신으로 추앙받고 있어 화제다. 16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州)에 위치한..
개 훔치다 시민들에 구타당한 '개도둑'
중국 남부 마을에서 개도둑 2명이 애완동물 훔치려다 발각돼 성난 폭도들에 의해 잔인하게 구타를 당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16일..
주가 3일 연속 대폭 상승…야후 등 기업들 호조로
16일 주가는 일부 기업들의 호조와 중국 경제가 탄탄하다는 소식 등으로 3일 연속 상승을 기록했다. S&P500지수는 1..
美언론 '역대 최악의 사고될 듯'
'전시가 아닌 평시에 발생한 사고 가운데 최악이 될 것 같다' 미국 언론은 수학여행에 나선 고교생 등 462명이 탄 여..
밤샘구조 성과 없어…선체 진입 시도중
지난 16일(한국시간) 침몰한 여객선 세월호 실종자 구조작업이 이틀 째 진행되고 있으나 해경과 해군 등의 밤샘 작업에도 별다른..
유명래퍼 존슨, '남성' 훼손 후 투신
미국의 유명 래퍼인 안드레이 존슨(예명 크리스 베어러)이 투신 자살을 시도했다. CNN과 폭스뉴스 등 미국 주요 언론은 ..
<여객선침몰> 사고 원인 등 제기되는 의문점
세월호 침몰사고의 피해 규모가 역대 최악을 기록할 가능성이 커지면서 사고 선박이 왜 조난신고를 하지 않았는지, 6천800여t에..
일곱아기 살해한 엄마 수사팀 진땀…'임신한 것 본 적 있나' 사생활 탐문에 의존해야
1996~2006년 동안 자신이 낳은 일곱 아기 중 6명을 죽여(한 명은 사산) 시신을 비닐봉지에 싸서 차고에 보관한 유타주의..
폴 워커 유작 '분노의 질주7', 형제들이 대신 연기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할리우드 스타 폴 워커를 대신해 형제들이 그의 유작 영화 '분노의 질주 7'의 미촬영분을 대신 연기한다..
26일 위탁가정 세미나
한인가정상담소(KFAM)는 오는 26일 샌개브리엘 밸리 카리스 교회에서 친부모에게 버려진 한인 아이들을 커뮤니티에서 보살펴 주..
숙명여대 동문회 동문 찾기
숙명여자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유은희)는 오는 5월 개최될 예정인 미주 총회 행사를 앞두고 남가주 동문을 찾고 있다. 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