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사회
맛ㆍ향ㆍ촉감까지… 오감전송시대 성큼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삼겹살이나 치킨 등 기름진 음식의 유혹을 견뎌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심지어 한 유명 여배우..
냄새 전송하기까지 도전과 실패 100년
많은 사업가들이 오랫동안 후각을 전달하는 기술 개발을 시도해왔지만, 대부분 실패했다. 발성 영화가 존재하기도 전인 1906년 ..
포르노 배우 또 에이즈
LA 지역에서 활동하는 포르노 배우 1명이 에이즈 바이러스(HIV)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포르노 업계가 또다시 ‘에이즈 공포’..
한국전통정원 기금모금 골프대회
LA 총영사배 한국전통정원 건립 기금모금 골프대회가 오는 9월6일 오렌지카운티 풀러튼의 코요테 힐스 골프장(1440 E. Ba..
가주 극심 가뭄 10년은 더 간다
캘리포니아 주 전역이 극심한 가뭄으로 고통 받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가뭄이 10년 이상 장기적으로 지속될 가능성이 많다는 암울..
총영사관 등 노동절 휴무
연방 공휴일인 노동절을 맞아 9월1일 월요일 각급 정부 및 공공기관들이 휴무한다. LA시의 경우 시청과 수도전력국, 공공도서관..
미국 한의사“한국서 침술치료 왜 못하나”
미국에서 한의사로 활동하고 있는 한인이 한국에서 침술 치료를 하기 위해 헌법재판소에 신청한 심판청구가 기각됐다. 한국 헌..
퍼거슨 시위 경찰 과잉진압 주민들, 4천만달러 소송 제기
백인 경관의 총격에 의한 흑인 청년의 사망 사건으로 소요 사태를 겪은 미주리주 퍼거슨시 주민들이 경찰이 과잉 진압에 대해 4,..
강도 무차별 폭행 한인 중상
북가주 살리나스 지역에서 한인 운영 마켓에 난입한 무장강도의 총격에 한인 여성 1명이 피살되고 2명이 부상을 입는 사건이 발생..
LA평통 여성위원들 한자리에
LA 평통(회장 최재현) 소속 여성위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활동 계획을 논의하고 통일에 대한 역할을 모색하는 행사가 29일 L..
“법정 출두”신종 스팸메일 기승
한인 유모(32)씨는 며칠 전 한 변호사 사무실로부터 위법 사안에 대한 판결을 받아야 하니 조속한 시일내에 법정에 출두해야 한..
‘메이드 인 아메리카’ 콘서트 점검
노동절 연휴인 30일과 31일 이틀간 LA 다운타운 그랜드팍에서 대규모 음악 콘서트가 열려 극심한 혼잡이 예상된다. 다..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