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사회
남북한軍 모두 대비태세 평시수준으로 전환했다
우리 군이 대비태세를 평시 수준으로 하향 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군도 준전시상태 해제에 이어 지난 24일부터 28..
朴대통령 '진돗개 새끼 5마리 낳아…이름 지어달라'
박근혜 대통령이 30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선물받은 진돗개들이 새끼들을 낳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 댓글..
중국서 머리 둘 달린 새끼 돼지 발견
2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와 텔레그래프 등에 따르면 최근 톈진의 한 불교 사원 인근의 거리에서 발견된 이 새끼 돼..
미인대회 참가하려던 스와질랜드 소녀 38명 교통사고 사망
아프리카 스와질랜드에서 해마다 열리는 미인대회에 참가하려던 38명의 젊은 여성이 교통사고로 한꺼번에 목숨을 잃었다. 이번..
'트럼프, 공화당 대선주자로 승승장구 불구 당선 확률 낮아'…전문가 인터뷰
미국의 억만장자 공화당 대선 주자인 도날드 트럼프는 지금은 공화당 대선 경선에 나선 많은 후보들 중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상어 공격받은 女서퍼, 보드만 물려 구사일생
캘리포니아주 중앙부의 해변에서 29일 오전 10시께 거대한 백상어에게 공격을 당한 한 여성 서퍼가 서핑 보드만을 물리고 아슬아..
배우 한고은, 4세 연하 회사원과 오늘 결혼
배우 한고은(40)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한고은은 30일 모처에서 양가 가족의 친지만을 초대해 비공개로 소박한 비공..
뉴욕에서 비아그라 소지하면 수갑 찬다?
뉴욕 브루클린의 한 남성이 비아그라를 소지한 혐의로 억울하게 체포당했다며 경찰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고 뉴욕포스트, 더 데..
'부시도 트럼프도 틀렸다. 앵커 베이비는 잘못된 단어' NYT
뉴욕타임스가 '앵커 베이비'로 구설수에 오른 공화당의 젭 부시와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잘못된 용어로 논란을 키우고 있다고 지적..
中 할머니 머리에 13㎝ 뿔 자라나
최근 중국 쓰촨(四川)성의 의료진이 한 할머니의 방문에 깜짝 놀랐다. 그것은 병원 문에 들어서는 한 할머니의 머리에 검은 빛깔..
롯데·신세계 '초비상'…신동빈·정용진 국감증인 '기정사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올해 국정감사 증인으로 나설까. 일단, 현재로서는 '기정사실'이다 ..
'건강하다' 여겨지는 샐러드가 나쁜 3가지 이유
고기는 생산 과정에서 이산화탄소를 많이 배출하고, 옥수수는 단일작물로 지나치게 많은 땅을 차지한다는 이유 등으로 비판받지만 채..
시카고 한인 일가족 유해가스 중독 2명 사망
시카고 인근의 가정집에서 한인 일가족이 유독성 가스에 중독돼 2명이 숨지고 1명이 중태에 빠진 채 발견됐다. 29일 시카..
텍사스 경찰관 '주유소 기습총격' 피살…용의자 검거
텍사스 주 휴스턴 인근의 한 주유소에서 경찰관이 자신을 뒤따라온 괴한으로부터 총격을 받고 현장에서 사망해 충격을 주고 있다. ..
태국경찰, 방콕 테러 용의자로 터키인 1명 체포
태국 방콕 시내에서 발생해 20명의 사망자를 낸 폭탄 테러를 수사 중인 경찰이 29일 유력한 용의자 1명을 체포했다. 태..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