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합/사회
비닐봉지가 주는 폐해
바다를 바라보면 끝도 없이 수평선이 눈에 들어온다. 그러나 이 넓은 바다가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다는 소식이다. 그리고 쓰레..
‘첫 번째 펭귄’
몇 주 전 토요일 아침 일찍 일어나 TV를 켜니 한국방송에서 1960~1970년대 한국을 추억하는 프로그램을 내보내고 있었다...
군사력 세계 7위의 국가
양정모. 젊은 세대는 어떤지 모르겠다. 50대 이상의 한국인은 그 이름 석 자만 대면 ‘아! 그 사람’하는 반응을 보인다. ..
[운전교육 칼럼] 당신의 운전 시 성격은?
사람들은 자신의 운전행동과 다른 사람의 운전 행동을 평가할 때 그 평가 기준을 다르게 적용한다. 자신이 법규를 위반하는 것은 ..
월마트 매장 총격범은 현역 군인
월마트 매장에서 현역 군인이 직원들에게 잇달아 총격을 가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노스다코타주 그랜드 폭스 경찰국에..
교통국 공무원 오버타임 수당이‘급여 3배’
LA시 교통국(LA DOT) 공무원들 중 일부가 초과근무 수당을 과다 청구하면서 일부는 정규 급여의 3배까지 오버타임을 받아온..
인천 송도 안개 속 마천루
한국시간 27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마천루들 사이로 안개가 짙게 드리워 도시 전체의 시야가 가리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
한국 방문객 병원갔다‘의료비 15만달러’으악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한국에서 미국을 찾는 방문자들이‘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사고나 질병 발생 때 거액의 치..
‘이웃케어 클리닉’제2 진료소 내달 오픈
최신 의료시설을 갖춘 이웃케어 클리닉(구 건강정보센터)의 제2 진료소가 내달부터 본격 오픈한다. 27일 이웃케어 클리닉 ..
‘절수형 정원’교체 인기
극심한 가뭄 속에 주정부의 비상 조치로 강제절수령이 내려진 캘리포니아에서 관리를 위한 물 사용량이 많은 잔디 대신에 절수형 정..
“내가 진짜 회장” 감투싸움… 주류사회까지 망신살
미주한인회 총연합회(이하 미주총연)가 내분사태 끝에 끝내 2명의 회장이 들어서는 상황으로 치달으면서 또 다시 소송사태가 우려되..
네팔 대지진 이재민을 도웁시다
...
연방 의사당 화재 알람에 ‘발칵’
워싱턴 DC의 연방 의사당 건물에 26일 화재 알람이 잘못 울리는 바람에 긴급 소개령이 내려져 관광객 등 수백명이 대피하는 소..
취업비자 배우자 합법취업
취업비자(H-1B) 소지자의 배우자(H-4)에 대한 합법취업 허용조치가 마침내 시작됐다. 26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
10만 납세자 정보 털렸다
소셜시큐리티 번호와 생년월일을 포함한 납세자 10만명의 개인정보가 해커들에 의해 유출돼 미 연방국세청(IRS)이 조사에 착수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