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합/사회
홍콩 3일째 반중시위 ‘제2 천안문 사태’ 우려
중국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가 의결한 2017년 홍콩 행정장관 선거안에 반대하는 홍콩 시민의 반중국도심점거 민주화 시위가 지..
첼시 “나도 엄마 됐어요”
첼시 클린턴(오른쪽 두 번째)이 지난달 29일 첫 아기 샬롯을 품에 안고 남편 막크 메즈빈스키(왼쪽)와 함께 맨해턴의 레녹스 ..
야생동물 개체수 40년간 절반 감소
지난 40년간 지구상의 야생동물개체 수가 절반으로 줄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세계자연보호기금(WWF)은 지난달 30일 ..
클루니 결혼식 비용 1,300만달러
지난 2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인권변호사 아말 알라무딘(36)과 결혼한 할리웃 특급 스타 조지 클루니(53)가 ..
뻥 뚫린 백악관 경호실장 추궁
백악관 비밀경호국(SS) 실장줄리아 피어슨(왼쪽)이 지난달 30일 하원 정부감독위원회에 출석, 최근 백악관의 경호벽이 연달아 ..
공공도서관 로봇을 업무에 활용
미국 코네티컷주의 웨스트포트공립도서관이 로봇 한 쌍을 도입,업무에 활용할 예정이어서 화제가되고 있다. ‘빈센트\'와 ‘낸..
달라스 병원 환자 에볼라 증세 격리
달라스의 병원에서 한 환자가 에볼라 바이러스 감염 증세를 보여 격리됐다. 달라스의 텍사스 건강장로병원은29일 성명을 통해..
한인 택시업계 울상
샌디에고 카운티 지역의 한인 택시업계가 매출이 크게 줄어 울상을 짓고 있다. 카운티에서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택시업체는 ..
백황기 관장 ‘문화부장관 표창’
샌디에고에서 한인 태권도장을 운영하고 있는 백황기 관장이 한국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백 관장은 전라북도 무주 태권..
음주운전으로 아버지 숨지게 10대 청소년에 징역 4개월형
음주상태로 차를 몰고 가다 부친을 숨지게 한 10대 청소년에게 법원이 징역 4개월을 선고했다. 샌디에고 고등법원은 18세..
도서관에 책 100여권 기증
샌디에고 한빛교회(담임목사 정수일)가 에스콘디도 퍼블릭 도서관에 100여권에 달하는 도서를 기증했다. 한빛도서관은 지난달..
‘자살 명소’ 코로나도 다리 응급 구조전화 재가동
캘리포니아 교통국(Caltrans)이 그동안 중단됐던 코로나도 다리에 설치된 ‘응급 구조전화’를 재가동키로 했다. 샌디에..
한인회 임원들 대거 한국방문
샌디에고 한인회 주요 인사들이 대거 한국을 방문한다. 한인회 이묘순 회장과 조광세 대표 고문, 김병대 이사장, 정미숙·한..
정성 담은 사랑의 거라지 세일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기증해 주는 것과 거라지 세일 때 와서 구입해 주는 것만으로도 죽음 준비를 위한 소망 교육에 동..
GG 신임 경찰국장 토드 엘진 임명
가든그로브 경찰국 케빈 레니 국장이 은퇴함에 따라 신임 국장으로 토드 엘진 캡틴(사진)이 선임됐다. 새로운 토드 엘진 경찰국장..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