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합/사회
오바마-공화당 '이민개혁' 정면 대치…정국 급랭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지난 20일 발표한 이민개혁 행정명령을 둘러싸고 오바마 대통령과 공화당이 정면 대치 양상을 보이고 ..
“40년만에 20배 이상 오르는 셈”
[UC 등록금 인상 어디까지 가나] 한동안 잠잠하던 캘리포니아 주립계열 대학 등록금이 다시 크게 치솟을 전망이어서 한인 ..
터키 나눈 따뜻한 추수감사절
장애인 선교 15주년을 맞이한 샬롬장애인선교회가 올해도 터키를 나누며 추수감사절을 맞은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사랑의 복음을 전했..
온라인샤핑 사기 ‘조심’
추수감사절을 기점으로 연중 최대 샤핑시즌이 시작되면서 연방 당국이 ‘온라인 사기’ 주의보를 발령했다. 연방 국토안보부의 ..
퍼거슨 소요사태 확산 우려... 타운도 안전대책 논의 계획
전국이 미주리주 퍼거슨 소요사태 확산을 우려하는 가운데 LA 한인사회도 단체장 회의를 열고 한인타운 안전대책을 모색한다. ..
‘나눔의 계절’ 훈훈한 이웃사랑 되새겨
“추수감사절, 이웃사랑 나눠요” 추수감사절을 맞아 한인사회 등 남가주 곳곳에서 이웃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행사가 열렸다. ..
오바마 이민개혁안 ‘적절’
미국인의 절반 가량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최근 발표한 이민개혁안의 내용이 ‘적절하다’고 여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그러나..
메이시스 땡스기빙 퍼레이드
미 전국 최대 규모의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오전 뉴욕 맨해턴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로 88회째를 맞은 퍼..
교통안전국 다카타 리콜 전국 확대명령
일본 ‘다카타’사가 생산한 에어백 결함과 관련, 연방 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이 다카타에 운전석 에어백 리콜 조치를 미 ..
돌아온 DWP ‘빛의 축제’
연말 LA 그리피스팍을 불빛 장식으로 물들였던 ‘할러데이 라이츠’(Holiday Lights)가 5년 만에 LA 동물원으로 돌..
미 정규 대학원 교사양성 프로그램... 첫 한국어 과정 생겼다
미국 내에서 한국어 교육 과정을 개설하는 정규 초·중·고교 및 대학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서는 처음으로 정규 대학원에 교..
농악, 인류무형유산 등재
한국의 농악이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에 등재됐다. 문화재청에 따르면 유네스코는 27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9..
오바마 감사절 메시지 “단합 의미 되새겨야”
버락 오바마(사진) 대통령이 27일 미국 최대 명절의 하나인 추수감사절을 맞아 ‘단합’을 강조하는 대국민 메시지를 발표했다. ..
타운에 위조지폐 ‘비상’
LA 한인타운 올림픽 블러버드 선상에서 식당을 경영하고 있는 업주 이모(67)씨는 최근 업소 카운터에 자리한 금전출납기 상단에..
연말 샤핑시즌 일찍 막 올랐다
연말 최대 샤핑시즌 개막을 알리는 27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LA 한인타운을 비롯한 미 전역이 샤핑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
영자신문이벤트배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