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사회
푸른 초장의 집 창립 22주년 행사
푸른 초장의 집(원장 엄영아)은 창립 22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26일 어바인 온누리교회에서 감사 찬양예배를 가졌다. 이날..
풀러튼 월드비전 센터 컴퓨터 수강생 모집
풀러튼에 있는 월드비전 센터(원장 장재언 목사)는 컴퓨터 교실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강좌는 초급 ..
“한국법 많이 배웠어요”
비영리 단체인 ‘한미법률재단’(이사장 김률)은 지난 25일 오전 8시 어바인에 있는 기아모터 아메리카 본사에서 ‘제5회 한미법..
부에나팍시 인디애나 애비뉴 확장공사 심의
부에나팍시는 오늘(28일) 오후 5시에 시의회에서 오렌지도프 애비뉴부터 스탠튼 애비뉴와 인디애나 애비뉴 확장공사 승인을 놓고 ..
알리소비에호 컨트리클럽 여성 위한 골프 클리닉
알리소비에호시의 알리소비에호 컨트리클럽(33 Santa Barbara Drive.)에서 29일 오후 3~7시 빌리 캐스퍼 골프..
OC 식당위생 앱 통해 알 수 있다
한인들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식당 인스펙션, 위반사항, 폐쇄조처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17기 출범식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오렌지샌디에고 협의회(이하 OCSD평통)는 오는 31일(금) 오후6시에 할러데이 인 호텔(14299 Fi..
라팔마 워커 중학교 가을학기 등록접수
라팔마시에 있는 워커 중학교(8132 Walker St.)의 2015~16년도 등록이 오는 29일(수) 오전 8시부터 11시3..
자영업자 5명 중 1명 부동산 관련업
오렌지카운티 자영업자 중 5분의 1이 부동산 거래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지난 2013년 인구센서스 조사 결과 나타났..
관객 500여명 다함께 ‘우리는 코리안’
한인타운 인근 가든그로브 앰피 디어터에서 ‘로미오와 줄리엣’ 연극을 공연하고 있는 ‘셰익스피어 OC 극단’(대표 겸 예술감독 ..
다시 동맹의 의미를 묻는다 (김중산 / 자유기고가)
지난 6월16일 “위대한 미국을 다시 만들겠다”며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경선에 출사표를 던진 부동산 재벌 도날드 트럼프가 멕..
터지는 차이나 버블
네덜란드는 꽃의 나라다. 해마다 4월말이면 세계 최대의 꽃 축제가 열리고 세계 최대의 꽃 경매 시장과 화원이 있는 곳도 여기다..
노숙 / 윤석산
종각을 베고 하루 종일 잠만 청하신다. 보신각 종소리 덩그렁, 덩그렁 머릿속을 굴러다녀도 도저히 기침하려 하지 않는 삶 ..
골프, 알고 즐기자
스포츠는 종목별로 해당 경기에 관한 규칙(Game Rule)들이 정해져 있다. 스포츠를 경기장에서 직접 관전하는 경우이건, T..
미국의 인종문제 (남선우 / 변호사)
DWI는 ‘(술이나 마약에) 취한 상태에서의 운전’이라는 영어의 첫 글자 모음이다. 그런데 흑인들 사이에서는 DWB란 약자가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