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글로벌 리더들이 말하는 ‘크리스찬 리더십’
교회와 기독교인은 선한 영향력을 세상에서 발휘해야 한다. 빛과 소금의 역할을 맡아 하나님의 나라를 세상 가운데 구현하기 위해서..
소프라노 김미경, 성가 CD ‘알가’ 내
소프라노 김미경 사모가 성가 CD ‘알가’(Alga·사진)를 발간했다. 이번 성가 CD의 타이틀 ‘알가’는 예수 그리스도를 의..
로베르또 신부 초청 ‘교황의 영성’ 특강
성토마스 한인천주교회(주임신부 김기현 알렉스)가 새 성전 봉헌 5주년을 맞아 차동엽 로베르또 신부(사진)를 초청해 오는 8월4..
밀알선교단 새 지도부 25일 취임 감사예배
밀알선교단이 창단 35주년을 맞아 새로운 리더십을 갖추고 취임 감사예배를 갖는다. 오는 25일 감사한인교회에서 열리는 이번 집..
북 아동위한 영양쌀 포장 수많은 자원봉사자 참여
북한 어린이를 위한 ‘영양쌀’ 100만끼 포장행사가 또감사선교교회에서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됐다. NAFEC 주..
남가주 가톨릭 성도들 “잠자는 성령 깨우자”
프란치스코 교황이 오는 8월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비리와 고고한 권위로 얼룩진 교황청을 개혁하면서도 서민적이며 소탈하고 행..
‘부흥하는 교회’는 뭐가 다를까
교회가 성장하기 점점 어려운 환경에 처하고 있지만 부흥하는 교회는 반드시 존재하게 마련이다. 기독교에 대한 실망과 불신이 커지..
CTS 아메리카 ‘희망 나눔 콘서트’ 성황
CTS 아메리카(대표 김종철 집사) 방송이 주최한 ‘희망 나눔 콘서트’가 지난 29일 엘카미노칼리지 오디토리엄에서 열렸다. ..
크리스찬 문학 신인상 발표
미주크리스찬문인협회(회장 정지윤 목사)는 제28회 크리스찬 문학 신인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의 수상자를 위한 시상식은 오는..
둥지 틀기
새터민은 낯선 느낌의 사람들이다. 새로운 터에 자리를 잡고 사는 사람들이다. 미국 건국의 조상들도 아메리카의 새터민이었다. 우..
건강식 만들기 요리 강습회 제칠일안식일교회 여성선교회
글렌데일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회(담임목사 황순화)는 오는 19일 오후 3시 여성 선교회 주최로 요리 강습회를 연다. 임경자 ..
‘신트로피 드라마’ 영문판 출간 저자 김영길 전 총장 간담회
미주 두란노서원은 18일 ‘신트로피 드라마’의 영문판 출간 기념회 및 한동대학교 홍보를 위한 기자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