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호산나장로교회 목사 청빙
LA 지역 호산나장로교회가 담임목사를 청빙한다. 이중언어가 가능하고 미국장로교(PCUSA) 소속의 목회자여야 한다. 오는 30..
미얀마 원주민신학교 장학기금 마련 공연
미얀마 원주민신학교 장학기금 마련 정기공연이 오는 27일 오후 7시 윌셔연합갈리교회(담임목사 정영희)에서 솔로몬대학교(총장 백..
OC 기독교 전도회연합회 조찬기도회
오렌지카운티 기독교 전도회연합회(회장 신복수 장로)가 지난 5일 정기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집회는 신복수 회장의 사회로 ..
언어·기술교육으로 지역사회 섬긴다
신학교의 지경이 넓어지고 있다. 신학생을 교육하고 훈련해 사역자를 양성하는 전통적인 역할은 물론 사회가 요구하는 지식과 기술을..
화폭에 담은 보혈의 십자가 “부활·구원·사랑 느껴보세요”
사방이 온통 십자가뿐이다. 천장에 닿을 만큼 대형 십자가도 여럿 보이고 진주가 눈물처럼 흐르는 십자가도 눈에 띈다. 부활절을 ..
현각 스님 봉축행사·대법회
하버드 대학 출신 현각 스님이 남가주 지역에서 법회를 갖는다. 현각 스님은 봉축행사를 비롯해 UCLA 등 여러 장소에서 집회를..
문화선교원 ‘시로 드리는 예배’
시를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집회가 열린다. 문화선교원이 주최하는 ‘시로 드리는 예배’가 오는 26일 오후 4시 아이엠교회에서..
다민족 함께 모여 성금요일 찬양예배
또감사선교교회(담임목사 최경욱)는 성금요일을 맞아 18일 다민족 찬양예배를 연다. 이날 예배는 4개국 언어를 통해 다민족.다문..
“예수님의 마지막 일주일 함께 걸으며 체험”
한인 교회가 성장하면서 부활절 행사도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가만히 앉아서 듣는 단계에서 벗어나 직접 부활의 현장을 체험..
“5월 첫 주는 미국을 위한 기도 주간으로”
제63회 국가를 위한 기도의 날인 오는 5월1일을 앞두고 준비 기도회가 지난 7일 JJ 그랜드 호텔 코스모스 룸에서 열렸다. ..
‘부처님 오신날’ 맞이 20일 봉축행사
남가주 불교사원연합회(회장 묘경 스님)는 불기 2558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해 오는 20일 LA 관음사(주지스님 선학)..
다나병원, 건강검진 특별봉사
기독교 비영리 단체인 ‘테바선교회(정영삼 목사)’가 후원하는 ‘다나병원’(담당 다니엘 고)이 한인들을 위한 정밀검진 특별 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