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열심히 일한 목회자여, 떠나라”
여름 휴가철은 목회자에게도 재충전의 시기다. 하반기 동안 사역에 충실하기 위해서 목사 개인이나 교회 모두 여름을 효과적인 휴식..
우리 어디가?
애나하임에 위치한 성토마스 한인천주교회(주임신부 김기현 알렉스)는 지난 26일과 27일 트라부코 캐년의 오닐 캠프장에서 어린 ..
다민족 여름 성경학교
샌버나디노 울타리선교회(대표 이용범 목사)는 19일 올리브장로교회(담임목사 강신형)에서 다민족 여름 성경학교를 열었다. 이번 ..
업데이트 뉴 버전
빨간 유니폼에 테니스장이 환해진다. 젊은 남자여서인지 강렬한 원색이 건장한 체격에 잘 어울린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다. 마침..
“성경 떠난 기도는 굿이나 다름없어”
‘기도를 배워야 한다’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고래를 갸우뚱 한다. 눈 감고 두 손 모으면 된다고 여긴다. 기독교인도 마찬가지다..
찬양사역자·아나운서 서소희씨 첫 찬양앨범
미주복음방송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서소희 전도사(사진)가 찬양 CD를 출시했다. 서 전도사는 본국에서 유명 찬양 사역자..
크리스천 영적 상태 조명 세미나
크리스천 여성의 영적 및 심리적 상태를 주제로 세미나가 열린다. 아시안 아메리칸 크리스천 카운슬링 서비스(AACCS)는 ..
‘예수홀릭 무브먼트’ 순회 콘서트
‘예수홀릭 무브먼트’(Jesusholic Movementㆍ대표 박용수 전도사)의 올해 첫 콘서트가 토랜스에 위치한 미주서부장로..
교황 내달 방한 때 주교 90여명 동행
8월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 때 수행단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90여 명의 주교가 한국을 찾는다. 천주교 교황방한준비위원회(방..
노래하고 춤추며… 성령으로 아이가 달라져요
성령은 차별하지 않는다. 믿고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채워 준다. 돈이 많든 적든, 고학력이든 저학력이든, 교회를 얼마나 ..
미주베델교회 창립 15주년 감사예배
미주베델교회(담임목사 정요한)는 지난 20일 창립 15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가졌다. 미주베델교회는 3년 전부터 무료 기술학교인..
교회의 IT 운영방안 조명 기독교 학술포럼 열려
교회의 IT 운영방안과 성경적 의미 등을 조명하는 기독교 학술포럼이 지난 12일 GMAN 라디오 빌딩에서 열렸다. ‘IT..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