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밀레니엄 세대 ‘예배도 헌금도 온라인으로’
교회는 젊은 세대를 구한다. 청년 성도는 더욱 환영을 받는다. 교회와 세상의 미래가 그들의 어깨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
울목회, 한민족이 부를 ‘코리안의 노래’ 보급 나서
울목회(서울대 미주동문 목회자협의회)는 지난 7일 우정의 종각에서 모임을 갖고 동문 이정근 목사가 작사한 ‘코리안의 노래’를 ..
김진수 장로, 비즈니스맨 조찬모임 강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을 대상으로 경영 노하우와 신앙을 나누는 조찬모임이 마련된다. 이번 모임은 ‘실패할 때 성공이 보인다’..
목회자 대상 아버지학교 열려
두란노 아버지학교 미주본부(본부장 주창국 장로)는 18일과 19일 소망장로교회(담임목사 성준기)에서 ‘두란노 목회자 아버지학교..
혼돈의 시대, 청년들이여 기도하자
2014 성령한국 청년대회가 지난 23일 오후 4시부터 기독교 대한감리회 주최로 ‘하늘이 열리고 땅이 하나 되는’(The Cr..
고장 난 저울
광화문 백만 인파가 태고의 적막 속으로 가라앉았다. 이백만의 눈길이 교황님께로 향한다. 조그마한 소울 자동차에 올라탄 교황님은..
미주 CGN TV ‘한인 이민교회: EM’ 특별대담
미주 CGN-TV는 개국 9주년 기념으로 ‘한인 이민교회: EM(영어목회)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 대담을 가졌다. 1..
‘부부 처음사랑 되찾기’ 세미나
노만 라이트 박사 초청 “부부 처음사랑 되찾기” 세미나가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에서 지난 16일 열렸다. 가정사역의 개..
하나님 뜻대로 벌고 쓰는 ‘청지기 삶’ 배웠죠
돈이 판치는 세상이다. 돈의 권세와 유혹은 곳곳에 배어들어가 있다. 교회조차 돈에 휘둘리는 모습은 이제 새삼스럽지도 않다. 목..
은퇴 후 선교현장서 재능 펼치세요
LA 선교훈련원(원장 박성도 목사)은 은퇴자 및 노인층을 대상으로 제2기 선교훈련생을 모집한다. 선교훈련은 오는 9월14..
LA 기윤실 ‘사회봉사상’ 수상자 공모
LA 기독교윤리실천운동(기윤실)은 지역 사회를 위해 일하는 봉사자를 알리고 격려하기 위해 ‘LA 기윤실 사회봉사상’ 수상자를 ..
다이아몬드 감사한인교회 27, 28일 남성 위한 특별집회
다이아몬드 감사한인교회(담임목사 김일권)는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남성들을 위한 특별집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