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기자회견, 재외동포 목소리 담아야
구한말의 증인들
바이든과 ‘유령총’
2019년 베스트 10
‘푸틴 러시아의 레짐 체인지’도…
한국을 덮쳐 오는 3개의 파도
행복을 만들어내는 투자
‘억강부약’ vs ‘억약부강’
최근 기자의 지인이 LA 인근에 ‘라멘’ 식당을 개업했다. 한국식 ‘라면’이 아닌 일본식 ‘라멘’ 식당이다.이 지인은 일식집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에 라멘 식당까지 오픈한 것이다. 사실 지난 수년간 미 전국에서 일본식 라멘 식당 붐이 거세게 일면서 이같은 트렌드에 가세해 라멘 식당을 개업하거나 오픈하는 한인들이 전국적으로 늘고 있다.미국 내 일식 저변 확대 차원에서는 전통적인 스시에 이어 일본식 라멘 식당까지 ‘날개’를 단 셈이지만 기자 입장에서는 조금 질투심도 느끼는 것도 솔직한 심정이다.한류 열풍에 따른 ‘K-푸드’ 인기가 급증하면서 라면과 김밥, 떡볶기, 빙수 등 다양한 한국 식품이 주류사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요즘 한인마켓에 가면 한인뿐만 아니라 백인과 히스패닉 등 다양한 민족들이 한국 식품을 구매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라면을 중심으로 한국 식품의 해외 수출 규모가 매년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시장이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코스코나 트레
2025.07.08
Weekly
경제건강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7일 상호관세 유예를 내달 1일까지로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시애틀지역 주택 시장이 여전히 침체 분위기 속에서도 집값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는 더디고 주택구입희망자는 조심스러운…
을사년 새해 1월13일 미주한인이민 122주년 미주 한인이민의 날에 즈음해 미주한인재단 하와이(회장 박재원)과 하와이 한인회(회장 서대영)가 …
섬유질과 불포화 지방이 풍부해 심혈관계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
현대차그룹은 최근 5년간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
배우 이시영이 전 남편과 이혼 전 시험관 시술로 냉동 보관하던…
진은 지난 5일과 6일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팬 …
스리백을 가동해 한중전에서 대승을 낚은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최근 통산 3천 탈삼진 고지에 오른 LA 다저스의 프랜차이즈 …
Koreatimes.com 서비스는 Ktown1st.com과 통합계정입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계정정보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