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 ‘차 없는 거리’, 타운 발전 계기로
구한말의 증인들
바이든과 ‘유령총’
2019년 베스트 10
낙조(落照)가 깃든 푸틴 러시아, 결국은 …
연어와 댐, 인디언 이야기
행복을 만들어내는 투자
‘송무백열’(松茂柏悅)
LA 한인타운 중심 상권이 형성돼 있는 6가 도로 일부 구간을 막고 차 없는 보행자 전용 거리를 조성하는 안이 주민들의 긍정적 여론 호응 속에 지난 17일 LA 시의회를 통과하며 확정됐다.이 조례안은 LA시 교통국에 타운 내 6가 길 놀만디 애비뉴에서부터 카탈리나 스트릿까지 구간에서 차량 통행을 막고 보행자 전용 구간으로 만드는 시범 프로그램을 주말에 실시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시 정부는 주민들과 기타 이해 관계자, 연령, 인종, 성별 등 다양한 주민을 대상으로 의견을 수렴한 후 영구화 하는 방안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6가 길은 인기 있는 식당과 카페들이 집중돼 있으면서 특히 젊은층과 타인종들에게 인기 있고 가장 많이 방문하는 한인타운 지역이기도 하다.LA 시의회는 보행자 전용거리가 들어서면 6가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증가하면서 6가와 인근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한인타운은 LA 시에서 녹지·휴식 공간이 가장 적은 지역 중 하나이다. 시민들 입장에서
2025.09.19
Weekly
경제여행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문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복잡…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올해 코리아나이트 행사가 다소 색달랐지만 예년에 비해 재미는 더 넘쳐났다는 평가를 받았다. 35회째인 올해 코리…
을사년 새해 1월13일 미주한인이민 122주년 미주 한인이민의 날에 즈음해 미주한인재단 하와이(회장 박재원)과 하와이 한인회(회장 서대영)가 …
‘그레이스 아나토미’로 21시즌 동안 시청자들과 함께해온 엘런…
올해 상반기 캘리포니아주 신차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호조를 …
배우 강동원과 가수 씨엘이 당국에 등록되지 않은 기획사를 통해…
‘안목의 여왕’ 배우 김남주가 화제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
손흥민(LAFC)이 미국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진출 …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살아있는 전설’ 클레이턴 …
Koreatimes.com 서비스는 Ktown1st.com과 통합계정입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계정정보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