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환상적인 고음’ 400여 청중들 매료.환호
“노래를 들으며 소름이 돋아날 정도였습니다.” 테너 신동원의 환상적인 고음을 들으며 청중들이 내뱉는 말이었다. 지난 28일(목..
필라해군동지회 창립총회
필라지역에 역전의 용사들이 속속 모여들며 둥지를 틀고 있다. 지난 26일(화) 필라지역 해군 동지회가 새로 발족되면서 육해공군..
필라시니어골프대회 개최
오는 9월 10일(수) 열리는 필라델피아 시니어골프대회(회장 강남운)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확정됐다. 이번 대회는 ..
무료 독감예방 주사 시작
가을로 접어드는 8월의 마지막 주간을 보내고 있다. 독감 예방주사를 맞는 계절이 돌아온 것이다. 예년에 비해 일찍 시작하..
재미한인제약인협회 필라지부 모임
재미한인 제약인협회(Korean American Society in Biotech and Pharmaceuticals, KAS..
필라 한국일보 3주년 기념 신동원 독창회 준비 한창
\"필라델피아는 제 2의 고향이죠\" 현재 최고의 테너라고 알려져 있는 신동원은 필라델피아에 유독 애착을 가졌다. 서울대 ..
라이온스클럽 기수해 회장 연임
필라라이온스 제34대 회장에 기수해 전회장이 연임으로 취임했다. 라이온스 클럽은 지난 24일 서라벌에서 취임식과 함께 오..
필라지역 한국학교 교사연수회
재미한국학교 동중부지역협의회(회장 한광호)는 지난 23일(토) 펜아시안 노인복지 강당에서 제13회 교사연수회를 가졌다. ..
남녀 싱글 만남의 장 열어
“올 가을에는 결혼을 해야겠습니다.”결혼을 앞둔 젊은 싱글 남녀를 비롯해 혼기를 놓친 싱글 남녀들을 신앙안에서 하나로 묶어주는..
물가 Up, 환율 Down ‘한숨 절로’
한인은행 추석명절 무료 송금 서비스H-Mart, 인기상품 할인 및 무료 배송 예년에 비해 일찍 찾아온 추석명절이 무섭기만 하..
대남부뉴저지한인회, 장학생 4명 선정
대남부뉴저지한인회(회장 이영빈)가 오는 9월 6일 추석대잔치에서 지급하게 될 장학생 4명이 선정됐다. 뉴저지한인회 장학재..
‘하늘꽃’ 황혼의 심금 울려
“노인들도 행복하고 사랑하고 사랑받아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마치 그것을 대변이라도 하듯 노년의 외로운 남녀가 만나 사랑을 만들..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