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필라델피아 학군 빚 더미 벗어나나
지난 5년간 3명의 교육감을 갈아치우고 강제 폐교 등으로 골머리를 앓은 필라델피아 학군(이하 필라 학군)이 빚 더미를 벗어날 ..
“한국문화축제 열린다”
한국문화를 알리는 행사가 오는 25일 남부뉴저지 체리힐 제일교회(담임목사 고한승)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음식문화, 전통결..
한국일보배 필라야구 \"마지막 승부\"
지난 4월 6일 시작해7개월간 이어온 한국일보배 봉황기 한인야구리그가 오는 26일 결승전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
“내가 제일 잘나가”
한국의 인기 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광고가 현재 미국을 강타하고 있다. 그룹 2NE1은 ‘내가 제일 잘나가’로 유튜..
필라vs뉴저지 “개스값 최대 1달러50센트 차이”
남부 뉴저지와 펜실베이니아 필라델피아와 몽고메리카운티 개스값이 최근 큰 차이를 보여 동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필라 중고 거래, \'사기꾼 주의보\'
최근 알뜰한 살림 장만 혹은 한국 귀국 때문에 \'중고거래 사이트\'를 이용하는 동포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늘어나는 이용자들..
필라음악인협회 30주년 기념음악회 \'성황\'
필라델피아 한인음악인협회 30주년을 기념하는 음악회가 서울대학교 필라동창회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지난 18일 토요일 오후..
필라 한인회 영사 업무 ‘성황’
지난 18일 필라델피아 한인회가 서재필센터에서 제 4차 영사업무를 실시했다. 필라 한인회 홍보실 기록에 따르면 이날 처리건수는..
쌀쌀하니 추위 조심하세요.
지난 20일 월요일 아침 필라델피아에 추위가 기습했다. 날씨 전문 채널 \'더 웨더 채널\'에 따르면 이번 추위는 이번 달 말..
필라 한인, 주류사회에 한발짝 더 가까이
문영환•오윤근•류 스티브(켄터키 커너스(kentucky colonel) 그룹 한인멤버) 주최100여명 행사 참여….일부 중국 ..
Korean spiritual Art Work Contest
한글날 기념으로 진행된 2014 한얼대전 시상 및 전시 개막이 재미한국화가회(정영심 회장) 주최로 지난 11일 필라델피아 Co..
에볼라 의심환자 필라 공항서도 검역 강화
미국 내에서 에볼라 확진 환자가 또 다시 발생하면서 연방 보건 당국이 확산 방지 비상 대처에 돌입했다. (‘에볼라 확진 간호사..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