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필라한인회, 세월호 희생자 분향 장소 물색
“우리도 그들을 위로하고 조문이라도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지난 16일 아침 본국의 세월호 침몰로 말미암은 전 국민의 아..
티켓은 비싸고 경기장은 썰렁
필리스 홈 구장 티켓 가격이 메이저리그 전 구단을 통틀어 4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시티즌스 뱅크 파크 평균 ..
압류주택, 채무조정 길 열어
한인지역개발봉사센터에서 주택압류 통지 등 주택자금 문제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소유자들을 위한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
건강박람회 무료 스쿨버스 운행
오는 26일 아카디아 대학 체육관에서 열리는 한인사회 건강박람회에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무료 스쿨버스가 제공된다. 건강박람회 ..
부활절 연합예배 ‘침통’
부활절을 맞은 지난 20일 새벽 필라 인근 한인교계가 일제히 부활한 예수 그리스도를 찬미하는 기념 예배를 갖고 부활의 참 의미..
선내서 시신 한꺼번에 발견…팽목항 울음바다
여객선 \'세월호\' 침몰사고 발생 엿새째인 21일(한국시간) 오후 민•관•군 합동구조팀이 선내 3~4층에서 다수의 시신을 ..
‘용검관’일본협회 대회서 학생부 우승
동부협회내 갈등으로 인해 춘계대회가 치뤄지지 않은 상황에서 일본협회에서의 초청으로 이날 시합에 참가하게 된 용검관은 중등부와 ..
‘몸도 마음도 건강한 동포사회’
“필라에서 최고로 성숙하고 아름다운 모임이 되도록 노력할 겁니다”. 19일 필라 교외 노스웨일즈의 바우 하우스 연회장. ..
시니어골프대회 일정 확정
이민 1세들의 축제 시니어 골프대회 일정이 확정됐다. 18일 필라 시니어 골프협회 강남운 회장은 “제9회 시니어 골프대회..
충효 선행상 추천해 주세요
2014년도 필라델피아 지역 충효 선행자를 선정한다. 충효운동본부 필라지부는 18일 “충효사상이 투철하고 선행에 모범이 ..
필라 재향군인회 지회 승격
‘분회’로 활동해 온 필라 재향군인회가 ‘지회’로 승격된다. 17일 필라 재향군인회에 따르면 최근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본부로..
‘즐거운 나들이’ 조선왕조 특별전 행차
펜아시안 노인복지원(원장 최임자)의 무궁화학교(학장 길병관) 시니어학생들이 지난 9일(수) 필라델피아 미술관에서 열리는 ‘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