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예수부활의 진정한 의미 새기며 세례의식 거행
부활 주일을 맞아 지난 주말 각 교회에서는 부활절 기념예배를 갖고 예수 부활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
와이키키 시영 인쇄물 무료가판대 관련규정 변경
와이키키 일대에 범람하는 광고지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주위 미관도 유지한다는 취지로 호놀룰루 시 정부가 약 10여 년 전..
하와이 업체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매출 늘어
하와이를 찾는 관광객수의 증가세가 둔화되면서 지역 내 전반적인 경기도 약화되고 있는 추세이나 일반 소비자들의 미래경제에 대한 ..
하와이 전기요금, 오아후를 제외한 이웃 섬에서는 가격인하
4월 하와이 전기요금이 오아후를 제외한 전 지역에서 소폭 인하된 것으로 보고됐다. 이달 오아후 전기요금은 월 평균 600..
호놀룰루 휘발유 가격, 조만간 최고조 예상
지난 12주간 연속 상승세를 이어오던 호놀룰루 휘발유가격이 지난 20일에는 전달에 비해 18센트가 오른 갤런당 평균 4달러28..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야드세일
하와이 한미 장로교회가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야드 세일을 실시한다. 갈비와 매운돼지불고기, 김밥, 각종 밑반찬 외에도 다..
하와이 실업률 2008년 이후 최저치 기록
올 3월 하와이 실업률이 4.4%를 기록한 2008년 이후 최저치인 4.5%대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국평균은 6.7%...
카카아코 CompUSA 부지 콘도건설 예정대로 추진
조망권 침해를 이유로 인근 콘도 거주자들의 강한 거부감을 사고 있는 구 CompUSA부지에 제안된 467유닛에 43층 규모로 ..
시 고위 공무원 연봉 8% 인상 제안
호놀룰루 시 급여위원회가 오는 7월1일부터 커크 칼드웰 시장을 필두로 시 의원과 각 부처장들의 연봉을 8%씩 인상해 주는 방안..
호놀룰루 경전철 프로젝트, 콘크리트 고가철로 조립 개시
오아후 서부지역에서부터 알라모아나 센터까지 20마일 구간의 경전철 라인의 차량을 가이드하게 될 콘크리트 구조물들이 17일 일반..
[부고]김애순 로사리아 별세
하와이 관광협회장을 겸하고 있는 동양관광의 알버트 김(김대복) 대표의 모친 김애순 로사리아 여사가 12일 별세했다. 향년 87..
도박이나 복권구입이 불법인 하와이 주민이 타 지역에서 복권을 구입할 경우
질문: 하와이에서는 복권을 구입하는 것이 불법이지만 타 지역을 방문했을 당시 구입해 두었다가 하와이로 돌아온 이후에 당첨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