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대통령 뉴욕기념사업회 제공]
민주당의 뉴욕시장 경선 후보인 브래드 랜더 뉴욕시 감사관이 17일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타깃 단속지역이 된 이민법원에서 연방요원들의 단속…
금융기관이나 관공서 직원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범죄가 갈수록 지능화, 첨단화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총영사관 대표전화까지 범죄에 이용되고 있어 …
트럼프 행정부의 막무가내 이민 단속에 반발하는 시위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에 아랑곳 않고 오히려 LA를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윤탄반사진박기 집회 슬로건이 '종북척결' '국회해산'이었다. '지나가는 삶은소대가리도 앙천대소'것 같았다.
'5.18 사태'는 반박정희 dj-ys 사상에 의한것이며, 대한민국 48년도 이승만구국정신으로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도입하였다. '518민주화'라는 단어는 이승만과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의 이념에 반대하는 사상을가진자들이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일단의 박통기념과 망한동해운동파들이 518을 헌법전문에 수록하겠다는 윤석열의 탄반집회를 여러번가졌다. 박통기념측에서 '박근혜명예회복'에 대한 입장문이라도 낸적있는가? tk보수가 전멸하는가운데 대구시장측에서 '박정희기념 유지비를 없에겠다 하였으며 대선은 더민주쪽이 유리한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