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중 교과서 이어 고교서도 억지 되풀이…왜곡 교육 지속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일본 문부과학성이 25일 개최한 교과서 검정조사심의회 총회에서 2026년도부터 일본 고등학교에서 사용될 교과서들이 심사를 통과했다. 검정에 응한 사회과 교과서에 독도가 일본 영역에 표시돼 있다. 2025.3.25
제21대 대통령선거의 국외부재자 신고 및 재외선거인 등록신청이 내일 마감하는 가운데, 샌디에고에 투표소가 설치 될 예정이다. LA 총영사관측은…
샌디에고 전역 가톨릭 신자들이 전세계 신자들과 함께 프란치스코 교황의 서거를 애도했다.샌디에고 한인성당 민광호 요셉 주임신부는 부활절 미사 시…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의 대표적인 가정상담 기관인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가 …
라구나 우즈 한인회(회장 박승원)는 지난 18일 새 한인회 사무실(24361 El Toro Rd., #290 Laguna Woods) 개소식을…
SD카운티 보건당국은 17일 새로 구입한 2대의 최신형 진료버스를 일반에 공개하고, 차량에서 양질의 삶(LIVE WoW)프로그램 서비스 역량을…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 미사가 오는 26일 오전 10시(이하 현지시간) 바티칸 성베드로 대성당 앞 광장에서 엄수된다. 이를 위해 현재 바티칸 …
버지니아에서 ‘폭력적인 불법이민자’ 500명 이상이 체포됐다. 글렌 영킨 버지 주지사는 2월 이후 ‘폭력적인 불법 이민자’ 521명을 체포했다…
자신의 통상 및 경제정책과 관련해 강경 기조로 몰아쳐 온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2일 모처럼 시장을 향해 유화적인 메시지를 발신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김반장죽이기도 하나의 왜곡이다' 그로 인해 얻은것이 12.3비상계엄이며 불장난질이며, 국민혼란가중이다, '김반장죽이기'는 '매국이 애국죽이는결과' 이며, '동해가 한국바다죽이기'와같다. '동해' 그들의 왜곡으로 얼마나 많은 피해를주었는가? '가짜위안부-왜곡유관순' 주권없는 '우리땅-동해' 이것은 '무조건 망하고보자'이다.
뉴욕지구에서 '동해-독도우리땅'운동이일어났을때 부터 왜곡이 시작되었다. 이른바 김반장은답을알고있었다. 그러나 동해측이 '김반장죽이기'에 전념한결과의 오늘이다. 참으로 답답하고 억울한일이긴하나 1952,'평화선'은 국제적으로인정되지않았고, 독도바다는 공해처럼버려졌다. 1999 한일협정이후 EEZ가 생겨났다. 'EEZ안의 독도' 모르는자가보면 '다께시마는일본땅'이다. 한국정치작자들- 10년이상 국민등골파먹은 왜곡의그들 뉴욕동해운동작자들에게 '올인혜택' 퍼분결과 'VOA한국어'도 망하였다. 관련 '어젠다' 보유자는 김반장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