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원판결 무시·답변요구 거부
▶ 트럼프, 무제한 권력 과시욕
▶ 권위주의 선망 ‘왕’ 자칭까지
▶ “견제와 균형 시험대 올라 민주주의 헌정 위기” 논란
“최고 경영자를 위해서 인공지능 응용에서부터 유쾌한 인문학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했어요”한양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GCEO) 총동문회…
풀러튼에 거주하는 이진호 씨가 지난달 18일 네이비 골프 코스 9번 홀(165야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했다. 해피러너스 마라톤 클럽 회원인 이 …
부에나팍시는 오는 26일(토)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실시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 ‘러브 부에나팍’ 행사를 위한 자원봉사자를 모집 중이다.‘전진…
부에나팍시는 오는 26일(토) 오전 8시부터 정오까지 엔터테인먼트 콜리도 파킹랏(7720 Western Ave., Buena Park)에서 부…
오렌지카운티 한인회(조봉남 회장)는 매주 금요일 순회영사업무 와 더불어 새로운 무료서비스 및 상담 업무를 실시한다.이 무료 서비스는 미 시민권…
LA 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 18일 칼스테이트(CSU) 샌버나디노에서 제10회 한국문화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이영미…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용훈)의 정기총회가 지난 19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 회원들은 서울대 수의대 조…
한인 등 아시아 태평양계(AAPI) 이민 1세대들이 불법 이민에 대해 더 강경한 시각을 갖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AAPI 데이터와 AP-시…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LA 카운티 보건국 등 당국 및 협력기관들과 함께 진행해 온 무료 백신 접종 행사가 오는 28일(월) 마지막으…
김성태 전 미주 중앙일보 편집국장이 20일 새벽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63세.고인은 LA 중앙일보에서 사회부장과 스포츠부장, 편집국장 등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들어선 후 미국 방문객이 크게 줄어들었다고 일간 워싱턴포스트(WP)가 18일 보도했다. 지난 3월 미국을 방문한 한국인…
제21대 한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주미대사관 재외선거관리위원회가 구성됐다.5월 20일(화)부터 25일(일)까지 6일간 실시되는 재외선거를 앞…
2013년부터 12년간 전 세계 14억 가톨릭 신자를 이끌어온 프란치스코 교황이 21일(현지시간) 88세로 선종했다고 교황청이 발표했다.교황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속담에 *** 싼(뀐)느미 겨묻은자를 나무란다고 법을 운운하는이들이 법을무시하니 앞날이 어찌될지 앞이 안 보이는 구나..
트 쓸게기가 아무리 싫어도 깽단 강제추방한거나 이민개혁하는거는 부작용이 분명이 있다 하더라도 계속 추진해야 한다고 봄. 갱이 아닌데 추방되었다는 증거가 있다는 인터뷰도 NPR 에서 한 엄마의 호소 내용을 들려주었는데 현재로썬 어디까지나 주장일 뿐이고 증거가 나오면 다시 데려오면 됨. 헌법무시하고 불법저지르는 놈이란건 누구다 아는 사실이고 트쓸헤기는 대통령 다 끝나고 처벌 받아 깜빵가면 됨. 그거 각오하고 갱단 추방 하는것이라 봄.
1)과속으로 달리면 결국 사고나고 만다. 자기만 다치지 않고, 주변을 다치게 하는 사고가 과속의 끝이다. 미국뿐만 아니라, 이웃 캐나다와 멕시코, 전통의 우방 EU를 다치게 하여 국제적 사고를 내고, 국내에서 내폭하고 멈출 것이다. 2)민주국가의 행정부 권력은 사법부와 입법부의 견제 속에서 정해진 분량이 있는데, 그런 기본적인 문법도 숙지하지 못한 자가 권력의 정점에서 왕처럼 행세하니 내폭하게 된다. 3)멍청한 보수들이 기득권을 지키려고,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이 권력, 돈, 영향력을 유지하려고 후진 선택을 하였다.
트럼프가 아주 잘하고 있다. 오바마가 지명한 골수 판사가 꼴에 정의로운 척 민의와 훨씬 동떨어진 오만한 판결을 한거다. 베네스웰라 깽단을 추방한 건 대통령의 행정명령에 의거에 준해 했으니 합법. 누가 깽단 추방을 반대하나? 깽단을 마구 들어보낸 바이든 민주당 것들이 무슨 낯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