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수단체 연례행사 연설…’관세’ 15번 거론하며 “강력한 외교수단”
▶ “우크라에 지원한 만큼 뭔가 받아야…합의에 매우 가까이 와 있다”
연설하는 트럼프 대통령 [로이터]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럽과 중동 그리고 남미국가들은 중국에 대해 감정이 없다. 따라서 트럼프가 계속해서 미국만을 위하는 외교 정책을 펼치면 이들 나라들은 미국을 따르지 않고 중국을 따르게 될수있다. 그리되면 제일 먼저 일어나는 일은 달라를 버리고 위안화를 세계 화폐로 정할수 있다. 이렇게 되면 미국은 더 이상 달라를 찍어 낼수 없게되고 경제는 폭망한다. 뭐든 정도껏 해야한다. 지렁이도 밞으면 꿈틀한댜는데 서유럽 동맹들이 언제까지 참고 있을거 같은가?
MAGA가 아니라 MASA(Make America Shameful Again)다.
더럽고 추잡한 장사꾼 트럼프 그돈받아서 포르노 배우와 Xxx 할려고 기승이다.
있지도 않은 적을 억지로 만들어서 싸우는 꼴이 영락없이 동키호테다. 풍차를 향하여 돌격해서 열심히 싸워라. 아무리 눈을 씻고 보아도 보이지 않는 적과 싸우도록 독려하자,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 없는 복음주의자들을 '그런갑다'하고 응원하고, 소리지르고, 마가 부흥회를 하고, 지x발광이다. 걸레같은 저질인간의 신기루 적과 열심히 싸워라. 헌금도 보내고, 랠리 현장에도 가서 소리지르고.. 열심히 해라. 멍청한 놈들..
MAGA는 무슨..MAIA (Make America Isolate again) 이지.